뷰티블로거 바닐라 (@vanillasso)

고농축 포뮬로 극강보습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핸드크림 ✋
소량만 사용해도 보습막형성의 즉각효과가 나타나요! 건강한 손피부를 위한 선택✔️
.
.
#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고밀착극강보습 #핸드크림 #응급보습 #15그래머
.
.
#뷰티#뷰티블로거#뷰티스타그램#코덕#선팔#맞팔#선팔하면맞팔#선팔맞팔#맞팔100#맞팔해요#팔로워#좋아요#f4f#l4l#daily

뷰티블로거 바닐라 (@vanillasso)

고농축 포뮬로 극강보습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핸드크림 ✋
소량만 사용해도 보습막형성의 즉각효과가 나타나요! 건강한 손피부를 위한 선택✔️
.
.
#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고밀착극강보습 #핸드크림 #응급보습 #15그래머
.
.
#뷰티#뷰티블로거#뷰티스타그램#코덕#선팔#맞팔#선팔하면맞팔#선팔맞팔#맞팔100#맞팔해요#팔로워#좋아요#f4f#l4l#daily

нує ʝєσиg💕 (@jjeong_4444)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핸드크림✔️
#겨울 필수템!!!! #핸드크림 ❤️
크기는 작은 편이지만 가지고 다니기는 짱짱 좋음!!!! 세개나 있어서 가족들과 나눴다❣️
@_yoo.hye.rim_ @yu_jeong99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뉴트로지나❤️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네용💕
촉촉한데다 완전 수분 가득가득!!!! 고보습으로 지금처럼 건조한 겨울에 딱딱 알맞음❣️❣️
악건성이시분들에겐 #강추 #추천 👍🏻👍🏻
향도 은은하게 나는 편이라 남성분들도 좋아할만한 제품😆💘
핸드크림은 역시 #뉴트로지나 👍🏻✔️
.
.
.
.
.
#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고밀착극강보습 #핸드크림 #응급보습 #15그래머 #15그램 #핸드크림추천 #뷰티 #뷰티스타그램 #일상 #daily #좋아요 #like #인생템 #크림 #겨울핸드크림 #instadaily #instasize #instagood #instalike #소통 #인친

감각과 감성 그 사이에서 (@yel_ins)

뉴트로지나 핸드크림❣️
이미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뉴트로지나😘
겨울철 건조해서 자주 트는 손에 보습효과 톡톡!
@hahaha0123__
@jieuniya_0.0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딱 좋다👍🏻
.
.
.
#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고밀착극강보습 #핸드크림 #응급보습 #15그래머 #화장품스타그램 #화장품 #코스메틱 #코덕 #뷰티스타그램 #뷰티 #뷰스타그램

in young (23) (@hiyoung95)

겨울철 트고 갈라지는 손을 보호 해 줄
뉴트로지나 핸드크림 🖑 한번 발라주면은 오래도록 보습이 유지되서 좋더라구요 👍 크기가 미니미 해서 휴대 하기에 편한거 같아요 😁 한개는 내가 들고 다니면서 사용 중 :) 2개는 가족이 쓸 수 있게 끔 집에 다가 두고 사용 하기 🤗 .
.
.
#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고밀착극강보습 #핸드크림 #응급보습 #손 #피부 #보습 #15gram #15그래머 #뷰스타그램 #뷰티 #beauty #fff #f4f #instagood #instabeauty #followforfollow #인스타 #선팔 #맞팔 #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 #소통 #좋아요

⠀⠀⠀⠀⠀⠀⠀⠀⠀⠀⠀⠀⠀⠀⠀🍒김다은🍒 (@da_eun_style)

추운날씨 일때문에 더 건조해진 손을 촉촉하게 만들어 준 뉴트로지나 핸드크림 😻
가방에 넣고 계속 발라주니 👍🏻👍🏻👍🏻
나 하나 쓰고 두개는 출장용으로 😊

#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고밀착극강보습 #핸드크림 #응급보습 #15그래머 #코덕 #뷰스타그램 #미용인 #메이크업

쥬쥬🌸 (@jjooo._.vely)

-
.
#뉴트로지나핸드크림 ✨
-
🌬️진짜 겨울인 요즘
겨울 필수템 #핸드크림
고농축 성분 함유로 조금만 발라도
두꺼운 수분막이 손을 보도랍게🖐🏻💕
하나는 우리아빠에게👨🏻
하나는 우리엄마에게👩🏻
-
-
#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고밀착극강보습 #핸드크림 #응급보습 #15그래머 #화장품스타그램 #핸드크림추천 #화장품 #고농축핸드크림

_____________________면 지 (@_ji13)

항상 믿고쓰는 #뉴트로지나 #핸드크림~~❤️
겨울마다 갈라지고 트는 불짱한 내 손에 #고밀착극강보습 💧💧💧
이번겨울 두통째 사용중이지요!
애들앙 니들도 하나씩 쓰렴~👋💧✨
.
#단한방울 #응급보습 #15그래머 #뷰스타그램

ᴰᴬᴵᴸᵞˢᵀᴬᴿᴳᴿᴬᴹ (@hey._.uu)

.
역시 #뉴트로지나
.
젤 처럼 스므스하게 짜지는데 손에 바르면
꾸덕하게 변함 살짝 무거운듯 한데
엄청 빠르게 보습력 짱👍
손을 자주 씻어서 항상 갈라질듯 바스러질듯 했는데
뉴트로지나바르고 손씻었는데 보습력이 남아 있어
완전 좋음
.
이렇게 좋은거 나만 바를 수 없지!!
#같이바르자 @seemer @jolraman11
.
팔꿈치, 무릎에도 바르면 아기꿈치될듯😁
.
#neutrogena
.
#뉴트로지나핸드크림
#뉴트로지나노르웨이젼포뮬러핸드크림
.
.
#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고밀착극강보습 #핸드크림 #응급보습 #15그래머 #뷰스타 #뷰덕 #코덕 #코스메틱 #뷰티쟁이 #겨울 #보습 #보습템 #뷰티쟁이 #뷰티스타 #뷰티스타그램

🅑🅞🅨🅤🅝 (@_awesomeyun_)

❄️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핸드 크림 ❄️
춥고 건조한 날 필수 아이템 핸드크림 ❣️
고농축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극심한 건조부위를 즉각적으로 촉촉하게 해준다 향도 은은해서 부담가지 않는다
1개는 나 쓰고 나머지는 친구한테 줬다❤️
.
.
.
#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고밀착극강보습 #핸드크림 #응급보습 #15그래머

❤️구병장 곰신 생활중❤️ (@hae_96)

요즘 같은 날씨에 꼭 필요한 #뉴트로지나 핸드크림!
바르고 나면 손이 #촉촉 해지고 #부드러워 서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 내 주변 사람들도 대부분이 #뉴트로지나 제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역시 좋은건 다들 아는듯! 한번 바르고 나면 촉촉함이 오래가서 마음에 든다 두개는 고생하는 우리 엄마 아빠한테 하나씩 드려야지❤️
#지해태원 #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고밀착극강보습 #핸드크림 #응급보습 #15그래머 #곰신 #군화 #고무신 #공군곰신 #공군 #곰신소통 #곰신맞팔 #소통 #선팔 #맞팔 #선팔맞팔 #선팔하면맞팔 #맞팔100 #❤️

16.05.24 지유맘🐻 (@skkim0926)

.
🌸 뉴트로지나 포뮬러 핸드크림🌸
.
심한 건조로 거칠어진손에 즉각적인 보습
.
겨울만 되면 거칠어진 손🖑
장갑은 너무 답답하고
마침 다떨어진 핸드크림
기존에 쓰던건 향이 좋았지만
보습력은 향기와 함께 날라갔다는
.
꾸덕꾸덕한 텍스처 너무 많이짜면
하얗게 변해버려서 순간 놀랐다는😅😅
소량으로 바르면 될듯 확실히 보습력 하나는
짱짱 뭔가 코팅되는 느낌
할미손아 저리가🖑
.
1개도 아닌 3개나 주다니 지인들과 함께🎁
.
#뉴트로지나#단한방울#고밀착극강보습#핸드크림#응급보습#15그래머#코덕#뷰티#화장품스타그램#뷰티스타그램#뷰티블로거#예뻐지자

(@bini1229)

#첫줄
티비 광고에서 많이 봤던 국민 핸드크림 뉴트로지나!
발음이 너무 좋아 늇~트로지나 이러면서 따라했던 기억이😂
굉장히 쫀쫀한 제형으로 처음에 발랐을때 손등이 하얗게 됐는데 곧 피부에 스며들었다~~~👏 향은 왠지 아빠냄새같았다☺️
°
°
°
#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고밀착극강보습 #핸드크림 #응급보습 #15그래머 #화장품 #뷰티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daily

YUNSUN. I am what I am. (@yunsun1213)

#핸드크림추천
국민 핸드크림 뉴트로지나 🗣️
필요할때마다 언제든지 #응급보습 할수있는
핸드크림계의 여왕👑
저는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핸드크림을 쓰지요
순도 99%의 고농축 글리세린이 소량만 사용해도 보습 밴드로 손을 감싼 것처럼 즉각적인 보습막을 형성!💧오랜시간 지속되는 부드러움과 빠른 보습력으로 건강해진 피부를 느낄수 있어요!
.
은은하고 부드러운 NEW 노르웨이 헤더 플로랄 향이 기분까지 업그레이드!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핸드크림👍
선물로 주려고 두개 더 ✌️ 🎀
-
-
#15g #15그램 #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고밀착극강보습 #핸드크림 #응급보습
-
#화장품 #화장품그램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티 #코덕 #체험단 #감성영상 #beautygram

희뿌👧🏻채뿌👧🏻 희뜨리네 (@hee150329)

🙈
하루에도 손을 몇십번씩 씻어서
손이 너무 심각하게 건조한상태
핸드크림은 늘 달고 살아야하는 😭
보습이 시급한 뿌맘 손에 대박템~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핸드크림!
-
고농축 포뮬러로 극심하게 건조한 부위에 소량만 사용해도 보습력짱
피부에 뭐 발랐을때 끈적임 있는걸
싫어하는 타입인데 바르니 끈적이더라구요
근데 계속 끈적이지않고 스며들어서 촉촉해지네요
요몇일 손씻자마자 꾸준히 발라주고 있는데 손등이 부드러워진걸 느끼고 있어요~
향도 은은하니 너무 좋아요👍
주의사항으로는 너무 많이 짜면 손등이 허여멀건해지는..
소량만 짜서 발라주세요
첨에 듬뿍 짰다가 당황했어요😂😂😂
-
나도 보습위해 열심히 바르고
만족스러워서
손이 트고 있는 신랑도 잘바르라고 하나 챙겨주고
내껀데 탐내던 너두 @nss422 선물로😆촉촉하게 잘 쓰거라
.
#뉴트로지나
#고농축#응급보습
#고밀착극강보습#단한방울
#핸드크림#보습
#뷰티스타그램#코덕#뷰티
#화장품스타그램#15그래머
#젊줌마#일상

냥 (@nyang_vv)

.
겨울인지라 가방 속 필수품 #핸드크림 💕
믿고쓰는 #뉴트로지나 역시 넘 촉촉
은은하게 맴도는 향도 기분좋다!

3개니까, 나눠 써야지😉
가볍게 쓸수있도록 울 민군이랑 커플로ㅋㅋ
나보다 손등이 더 뽀송한 민군이지만😑😑 같은 뉴트로지나 팬인지라ㅋㅋ

Nani Kim 🎀 (@suamom_nani)

손이 물에 자주 젖는 나같은 육아맘들에게 꼭 필요한

#뉴트로지나 #핸드크림 💕

#단한방울 바르는 순간 손등으로 쏴악 흡수되는 #고밀착극강보습 으로 거칠어진 손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추운 겨울 갑자기 거칠어진 손에 #응급보습 을 줄 수있어 너무 좋아요🖒

하나는 내가 쓰고
두개는 나보다 더 추운 동네에 있는
사랑하는 내 동생들에게😀

@_mively @miel.reu

#화장품 #화장품스타그램 #neutrogena #handcream #15그래머 #뷰티그램

🌸레몬사탕 ♡♡♡ (@lemonade10041004)

#오늘도맑음
.
.
.
반전매력의 뉴트로지나 핸드크림 ~ 유분감없이 산뜻하게 손을 보호한답니다 뉴트로지나의 보습력은 이미 다들 알고 계시자나요 .
.
.
단한방울로도 심한 건조로 거칠어진 손에도 즉각적인 보습의 차이가 느껴지도록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이뿌니 ~~ .
.
.
.
고농축 포뮬러로 수분을 가둬두고 소량만 사용해도 손을 감싼 것처럼 즉각적인 보습막을 만들어서 오랜시간 지속되는 부드러움 ~ 빠른 보습력 내손은 소중하니까요 뉴트로지나의 노르웨이젼 포뮬러핸드크림 꾸덕한 제형이 살짜기 그랬는데 산뜻하고 유분감없는 마무리가 반전 매력이랍니다 .
.
.
.
하나는 나를 위한선물이구요 오늘도 열씨미 공부하는 울딸래미 @katekim303 에게 선물하구요 또 하나는 나의 반쪽 울 옆지기 @hahappay71 에게 줄거랍니다 이뿌게 포장해서 ~ 기분좋은 선물이 되겠지요
.
.
.
#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고밀착극강보습 #핸드크림 #응급보습 #15그래머#15gram #뉴트로지나 #수분보충 #레드벨벳 #핸드케어 #뷰티그램 #보습크림추천 #촉촉 #쫀쫀 #데일리그램 #화장품스타그램 #코덕#15g #15그램 #감성체험단#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고밀착극강보습 #핸드크림 #응급보습#화장품 #화장품그램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티 #코덕 #체험단 #이벤트 #감성사진

광주 광주맘 딸바보 동갑내기 부부 (@hye_jin_0918)

집안일 하다보면 거칠어지기 쉬운
내피부 관리해주는 뉴트로지나 핸드크림

고농축 포뮬러로 소량만 사용해도
보습은 최고♡

사랑하는 우리 사랑꾼에게
선물 해주어야디 챙겨댕겨잉😘
@gheodl -

#뉴트로지나#단한방울#고밀착극강보습 #핸드크림#응급보습#15그래머#럽스타그램#광주#광주맘#딸바보#우리딸#손#귀여워#코덕#화장품그램#고농축포뮬러#겨울철#필수품#애엄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