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min.yeo_84 (@jimin.yeo_84)

남편이 꺼벙이 안경이라 부르는 .
동그란 보안경을 맞췄는다.
ㅇ ㅏ 다시 안경을 쓸줄이야 ㅡㅡ.
할죙일 컴터 붙들고 일하니.
눈이 시리고 어른어른 거려서.
블루라이트 없애는 청광렌즈로 했더니.
세상이 노리끼리 하다 .
근데 안경끼고 이제 눈은 시리지 않는데.
자꾸 머리가 깨지게 아프다 ㅠㅠ.
#꺼벙이 #꺼벙이안경 #동그란안경 #보안경 #블루라이트 #청광렌즈 #안경 #두통 #무극안경

min_ng (@min_ng.j)

회사 야유회 끝나고 바로 예비군하러 광주로 버스표 시간만 보고 그냥 결제했는데 #프리미엄고속버스 ㅋㅋㅋㅋㅋㅋㅋ개좋네
.
.
.
#selca #selfie #daily #ootd #weekend #셀카 #셀피 #일상 #주말 #꺼벙이안경 #머리는 #안감았는데 #냄새안나 #피곤 #예비군 #간다 #맞팔 #선팔

yeosia (@yeosia)

컴퓨터 앞
#꺼벙이안경
#보호안경
#라섹수술
했지만 그래두 계속보호해주자 눈~!!
앗 얼루 포스팅해야하는데...

Jihye Seo 🏝️ (@seojihye1421)

#꺼벙이안경#헛수고 어떤 디자인을 골라도 내 도수 들어가면 다 꺼벙이 🌀차마 제대로 쓰고 못찍...💩

❤️초록❤️ (@ochorok)

꺼벙이 안경쓰니깐 말 안듣게 생겼넹 😆😆😆아침에 저절로 눈이 떠져서 ~ 그래 움직여야지 하고~!! 피부과가서 발 치료한것도 볼겸 겸사겸사ㅋ 일찍일어나니 좋긴 하넹~ 😴😂😁😍😌 #근접샷#부담샷#웃겨#안경#신기#꿈#goodmorning#굿모닝#일찍#눈#짠#스노우카메라#꺼벙이안경#발#피부과#skincare#케어#오랜만#얼마만에#이른아침#대박#신기#아이폰

ChaCha (@js_cha)

카페 사장님이 찍어주신 사진 ㅎㅎ
언니는 가려주기 ㅋㅋㅋ
(학부생분들 시험기간에 24시간한대요 소곤소곤)

#숙대카페 #숙대격 #격 #카페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라떼 #둘다폰만봄 😆 #꺼벙이안경 #내안경알이저렇게컸나 #새삼 #깨달음💡#일상 #일상스타그램

정은영 (@eu_noung)

#동아대 #체대 #졸동
다양이랑 황령산같이 못가서 넘나 아쉽😭
진짜 너무너무너무 이쁜곳!! 다음엔 미래의 남칭과 함께 가는 걸로^^ 다양이 일 마치고 다같이 오륙도가서 컵라면묵고
.
.
#부산여행 #황령산 #황령산야경 #넘 #이ㅃㅓ💕
#힐링 #좋은사람들 #얼른 #셤합격하길 #같이놀자
#오륙도스카이워크 #꺼벙이안경

👀🌵 (@koko39241207)

-
잘노네ㅋㅋ
스노우만있으면
꺼벙이안경도 봐줄만 하다는걸
오늘 알게되었다...데헷ㅎㅎ
.

#꺼벙이안경#혼술
#숙면할꺼임#어제밤샘ㅜㅜ
#혼술#조촐하네#혼자도잘놀아요🤘
#스노우카메라 #우리집#넘좋음 🐘

Yuna Yang (@yunayunayang)

.
요즘 운전할때 컴터할때
눈이 시큼시큼해서 맞춘 새로운 안경👀
.
고등학생때까지 안경과 앞머리가
얼굴에서 떨어지는게 그렇게 싫었는데
요즘은 이게 그렇게 귀찮을 수가 없다.
.
#꺼벙이안경 #귀찮 #시큼시큼 #왜그런거죠

(@min_____z)

🌚
멘브응.

햄구이💕 (@hyun_mi0497)

6개월전 맛있게 먹었던 족발집에
그때그사람과 그때그자리❤️
낮에 패밀리잠깐가서 보고싶은사람들보구,
울오빠 얼떨결에 원장님한테 인사하고 오기🙈
이제 살포시 내님 공개😽
카톡메인에 꺼벙이안경 잘어울린다고
꺼벙이안경에 썬그리도 사준울오빠✌🏻
울오빠 올라가는날 얼마안남앗네😔
#부산#동래#남포동#꺼벙이안경#한양족발#내님공개#셀스타그램#맛스타그램#럽스타그램#사랑해요#고마워요#선팔#일상#소통

(@sakujun)

#꺼벙이안경 #해리포터안경 #신세계대구점 #젤라띠젤라띠
#보라돌이 #보라덕후 #안경도보라색 #데일리그램 #일상그타그램
라섹 수술 후 넘나 오랫만듸 외출!
그리고 오랫만의 쪼인♡
서울시민 되고나니 얼굴보기 힘든 그대ㅜㅜ
대구 또 와 ㅠㅠ 또 만나좌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