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파랑투 (@parantoux)

🌿
#응급보습 이 필요한 막바지 #겨울
육아를 위해 손을 자주 씻으니 건조함 두배!
외출준비 마지막 단계는 핸드크림 마사지예요.
#뉴트로지나 #핸드크림 으로 #극강보습 :)
.
촉촉함이 필요한 순간은 언제인가요?
릴레이 토스 to @luv.j00

박소민 (@sominss_0511)

어릴때 부터 항상 써왔던 뉴트로지나 바디로션!! 역시 국민바디로션인것 같다 9년동안no.1판매왕이였구 순도99.5%글리세린!!역시 뉴트로지나👍👍👍냄새만 맡아도 딱 뉴트로지나인 바디로션!난 그걸 한6년 써온거 같다 진짜넘나 조음🙏🏻🙏🏻핸드크림도 정말 촉촉하고 좋운것 같다!!#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극강보습 #바디에멀젼 #핸드크림 #찬양 #넘나조음

정지영 (@tkomuro1)

#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극강보습 #바디에멀젼 #핸드크림

진한 보습감으로 거칠은 피부가 즉각적으로 촉촉해지고 오래동안 편안하네요 ^^

서지영(Catherine) (@ji_0_0324)

#일상스타그램 #핸드크림 #극건성피부
#바디로션사용기 #레드라벨샘플킷 #SNS인증샷그램
#뉴트로지나 매니아가 된 기분
이벤트 응모한 거 잊고 있었는데 당첨됐네😁😁😁
작년 봄의 #썸바디로션 #노르딕베리 제품이 달달한 향이라면 #레드라벨 제품은 은은한 꽃향기가 난다. 봄과 가을의 느낌이다.
핸드크림은 반투명한 꾸덕한 질감이라 적은양으로도 충분하고 바디에멜젼은 묽어서 얼굴 건조할 때 덧바르기에 좋다.
#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극강보습 #바디에멀젼 #핸드크림

(@luv.j00)

건조한 손과 몸에 #응급보습 이 필요해🚨
조금만 발라도 빠르게 보습되고 오랫동안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뉴트로자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xxozzn 릴레이토스🎁
#뉴트로지나 #단한방울#급강보습 #바디에멀젼 #바디로션 #핸드크림

❣️ᴊᴏᴏɴ ʜᴏ❣️ (@mi._.so)

건조하고 추운 겨울철 수분이 바짝바짝 마르고 몸과 손이 갈라질때 #응급보습 필수템! 즉각적으로 촉촉해지고 부드러워진다
#뉴트로지나 #단한방울#극강보습 #바디에멀젼 #바디로션 #핸드크림
좋은건 공유합시당 ㅎㅎ@parantoux

(@bora.vov)

믿고쓰는 뉴트로지나 핸드크림&바디에멀젼!
그어떤 핸드크림보다 오랜시간 촉촉하게 지속되고 보습력짱!
겨울이 오면 꼭 필요한 필수템😍😍
.
.
순도 99.5%의 글리세린으로 강력한 밀착 보습력!

#뉴트로지나#단한방울#극강보습#바디에멀젼#핸드크림#뉴트로지나바디에멀젼#뉴트로지나핸드크림#핸드크림#보습력끝판왕#보습짱#뷰스타그램

김민경 (@dashe83)

민감피부 우리 신랑!
남자화장품은 아예못쓴다는...
건성까지!! 겨울만 되면 피부가 울긋불긋. 간질간질.
결혼후 내가 추천해줬던 #뉴트로지나
신랑의 약!! ㅎㅎ 우리신랑 뉴트로지나로
피부완전 좋아졌다능...
7년째 쓰고 있는 #뉴트로지나❤️
보습력 짱...👍🏻👍🏻👍🏻
겨울내내 쟁여놧던 바디로션 이제 2통남앗넹!
.
.
#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극강보습 #바디에멀젼 #핸드크림 #보습 #보습크림 #코덕 #일상 #화장품 #셀피 #겨울로션 #육아 #소통 #맞팔 #육아맘 #젊줌마 #아들둘맘 #화장품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애스타그램

Hye-Seon Jeong (@sunnyjeong)

#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극강보습 #바디에멀젼 #핸드크림
촉촉한 뉴트로지나 바디에멀젼~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부드럽게,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극강보습 바디에멀젼이라네~

건조한 날씨에 필수템이징~!

쇼니 (@sy__dk)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바디 에멀젼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핸드크림

겨울철 건조함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피부 각질층의 수분 증발을 막아주며 강력한 보습력을 전달해 피부를 촉촉하게 😍

#레드라벨#라벨#데일리크림#겨울철피부관리#보습효과#피부관리#촉촉한피부#뉴트로지나#단한방울#극강보습#바디에멀젼#핸드크림#겨울보습#보습크림#뷰티#뷰티스타그램#handcream #bodyemulsion #dailyrelieflotion #norwegian#Neutrogena 🎁😝

Hye-Seon Jeong (@sunnyjeong)

#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극강보습 #핸드크림 #바디에멀젼
쫀쫀한 제형의 뉴트로지나 핸드크림~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게 만들어주네요~ ^^♡

(@kkambosi)

겨울철 건조한 Texas 에서 필수로 가져다닌 핸드크림
#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극강보습 #바디에멀젼 #핸드크림

Juhi Lee (@kerojuhilee)

#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극강보습 #바디에멀젼 #핸드크림

내손안에 촉촉함이 가득 ♥️ 깊숙히 오래오래 \(^o^)/

(@ohgod777)

아이 둘 엄마. 손에 물마를 날이 없어 집안 곳곳에 여러 종류의 핸드크림이 뿌려져있다
겨우내 좋다는 핸드크림 다 발라도 물한번 묻히면 다시 하얀손이 되버리고 마는 불쌍한 내손.. 드뎌 임자 만났다 뉴트로지나 레드라벨 핸드크림샘플이벤트 당첨으로 샘플킷득템!! 반신반의였는데 이렇게 효과 좋을수가... 이제부터 집안 곳곳 뉴트로지나핸드크림이닷!! #뉴트로지나#단한방울#극강보습#바디에멀전#핸드크림#조오기쪼매난샘플로열번도가능

Han zee hea (@hul_cho)

광고보고 그냥 보습로션이겠지 했더니 써보니깐 좋음. 다음날까지도 보습력이 남아있는게 신기함. 라벤더랑 향이 비슷한게 뉴트로지나 특유의 향인가봄. 향은 오래 안가지만 보습은 촉촉하게 남음.
핸드크림은 바세린같은데 바르고나면 미끈거림없이 촉촉해서 마음에 듬.
#뉴트로지나#단한방울#극강보습#바디에멀젼#핸드크림

(@mystagramo_o)

우왕😍 뉴트로지나 핸드크림 샘플 당첨👍👍 향도 은은하고 이전보다 부드럽게 슉슉 발림👏
바르고 나면 바로 부들부들 해지고 안끈적이니까 좋음👍

#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극강보습 #바디에멀젼 #핸드크림

SJMJ (@suzinbb)

#뉴트로지나레드라벨
.
.
꽃은 말라도 예쁘지만
피부가 마르면 '못생겼다..'
.
셀프 테스트 결과
피부 건조 지수 위험😱
보습강자 뉴트로지나 레드라벨이 필요해요🌿
.
샘플킷 쪼꼬미들 너무 귀여웡🙈
작지만 보습효과는 엄청나다는것!
적은양으로도 충분한 보습이 가능하답니다😉
.
.
주머니에 쏙 넣기 좋은 이 아이들은
내가 테스트끝내자마자 가족들이 가져가쏘여😅
.
.
#뉴트로지나 #단한방울 #극강보습 #바디에멀젼 #핸드크림 #겨울보습 #수분충전 #뷰티 #코덕 #레드라벨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db.1130)

손을 습관처럼 씻는 나에게 핸드크림은 빠질수없는제품이고
추워진날씨에 건조해진 피부에 바디로션은 필수인 나에게 이제품 저제품써봤지만 소량으로 촉촉하게 고보습을 주는 제품은 뉴트로지나가 갑인듯👍향도좋고 소량만 발라도 촉촉한피부를 만들어주니 경제적인거같다☺️
.
.
.
#뉴트로지나#단한방울#극강보습#바디에멀젼#핸드크림#촉촉해😚#화장품그램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