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영 (@gimsuyeong2577)

고구마쿠키
고소하고 담백한맛
커피와 잘어울리는 디저트
너무 달지않아
내입맛에 딱
울 막둥이 입맛에도 딱


#수제쿠키 #고구마쿠키 #구움과자
#취미생활 #쌀베이킹 #홈메이드간식
#엄마표간식 #다둥이네 #건강한맛
#막내아들👶 #어린이집간식 #당첨

이정은 달콤한 나의 도시😘 (@yullia121)

[아디다스를 입은 헬로브라운] ㅎㅎ
너무 귀욥따!! 😁
#신나는구만
30일밖에 못쓰는게 넘 아숩다..!! .
.
.
.
.
.
.
.
.
.
#아디다스캐릭터 #아디다스이모티콘
#아디다스당첨 #아디다스10주년 #아디다스 #아디다스덕후 #당첨. 신청만하면 선착순 다주는거 ..당첨ㅋㅋ

🔥슬라임 취미계정🔥 (@lulu__slime)

뜌비님 이벤트 당첨 후기💕
흑흑 제 첫 이벤트 당첨 후기에요❣️❣️
뚜비님 편지도 써주시고 진짜 대박 감동 받았자나여.. 플레이콘 너무 갖고 놀아보고 싶었는데 정말 감사합니당💓 스타팡도 너무 이뿌구 간식도 대박❤️❤️ 정말 감사해여 저 시험 끝나면 만들고 후기 올릴 준비중!!!!!!
.
.
#슬라임 #이벤트 #당첨 #슬라임이벤트 #슬라임이벤트후기 #당첨후기 #스타팡 #플레이콘 #목공풀 #뚜비슬라임 #간식 #편지 @자일리톨 #슬러쉬볼

chavi_34 (@chavi_34)

#화해어플 #화해 #이벤트 #당첨 #뷰티 #뷰티스타그램 #포인트모닝스타트클렌저 #맞팔 #선팔 #좋아요 #모닝
#클렌징 #뭐사지
화해 어플에 이벤트가 많길래 한번 나도 당첨이 될까??해서 해봤는데 정말 당첨이 돼서 왔어요!!! 화해어플 짱짱♡♡ 포인트모닝스타트클렌저 (170ml 15,000원)

이 클렌저는 정말 순하다고 합니다.각질제거도 정말 잘된다고 합니다. 처음에 짰을때 액체 처럼 되어있어요 근데 물에 딱 닿으면 거품으로 변해요 정말 신기했어요!! 이 제품은 건성분들께도 추천하지만 수부지 분들 지성분들에게 더 추천하고 싶어요 사계절 내내 기름이 올라오면서 특히 겨울 봄에는 각질이 많이 생기는데 기름때문에 크림도 못바르고 정말 짜증나잖아요!!
근데 이거는 밤에 올라온 각질 피지들을 아침에 이클렌저를 쓰고 나면 다 사라져요 진짜 수분은 잡아주면서 각질이 제거 되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추천드립니다.
별☆☆☆☆4개줍니다.
별하나 뺀 이유는 주의성분이 향료,페녹시에탄올 2개나 들어있는데 그중에서 향료..향료가 많이 들어갔데요.. 이것만 빼면 완벽할텐데...아쉽네요..

KHW (@jj______d)

.
#아디다스 #이모티콘 #이벤트 #당첨 😒
#이지부스트 나 당첨 시켜줄 것이지..😈
꼴랑 30일짜리 😡

reuchel (@reurachel)

육아클럽 럭키맘 이벤트 당첨
소소한 선물인데도 당첨되면
왠지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생각치도 못했던 코끼리 애착인형이 들어있어서 깜짝 놀람💕
.
.
#육아클럽 #럭키맘 #임산부 #임신33주 #이벤트 #당첨 #임산부의하루 #산후조리원에서 #받아옴 #당첨어려우신분들은 #산후조리원으로배송지를적으세요 #데일리 #소통 #일상

Lucy Seo (@youlim_seo)

#펭귄입양 #입양증서

커먼그라운드를 가득채웠던 그 귀요미를 드디어 우리집으로 데려온다니! 꺄륵😍

내가 잘해줄게 어여오렴~😚😙😗 #펭귄엄마 #안타티카펭귄 #오스키 #당첨
#코오롱스포츠

준홍 지환 송이👪 (@fany_mommy)

.
월요병 극뽁이벤트 당첨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나는 월요병은 없고 있다면 월화수목금토일병인것 같은데ㅋㅋㅋ😞
아침에 이벤트 댓글만 달고 열심히 트니트니 갈 준비해서 다녀오니 트니언니에게 온 다이렉트😍 이런거 하나에 힘도나고 기분도 좋지요.
잘 먹겠습니다😆
@tntn_kids .
.
#트니트니 #월요병극복이벤트 #당첨

황후 (@myfiower)

#Repost @gmarket_fresh (@get_repost)
・・・
#신선하G
<★ 12월 Gtable 이벤트 ★>
.
인친님들 기다리셨죠~?
드디어 12월 Gtable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기획전과 동시에 이번에도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인친님이 좋아해주실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
이벤트 기간: 12/11 ~ 12/17
이벤트 발표: 12/18
💝참여방법💝
1) 이벤트 게시글 리그램 ( #신선하G #Gtable 태그 추가)
2) 게시물 좋아요 클릭!
3) 댓글로 친구 소환 후, 참여완료 댓글달기
신선하G(@gmarket_fresh) 팔로우 필수 !
경품: 노르웨이 생연어 500g 10명, 양갈비스테이크 500g+가니쉬 세트 5명🎁
.
.※ 당첨된 인스타그램 계정 정보 확인이 어려울 경우,
당첨이 취소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경품은
주최측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경품
발송 일정은 주최측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본인 부주의로 인한 경품 파기 및 삭제 시 재발송 되지
않습니다. ※※본 이벤트의 경품은 양도할 수 없으며,
타 상품으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당첨발표 DM에
24시간 이내 회신이 오지않을 경우, 선정이 취소됩니다.
※※경품 발송에 필요한 정보는 배송완료 후 삭제하겠습니다(당첨자 분들은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 부탁드립니다)
.
#G마켓 #gmarket #지마켓 #신선식품 #12월 #Gtable #연어 #양고기 #스테이크 #이벤트 #당첨 #이벤트그램 #공짜 #인스타이벤트 #댓글이벤트 #친구소환 #선물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신선스타그램 #다가져가 #월요일 #월요병

오색네일 (@5saek_nail)

단지네 이벤트 당첨 세신비트 받았어용 요즘 샵 정리정돈 좀 한다고 아직 개봉전 ㅠㅠ 빨리 써보고 후기 올릴께용😍😍 #패디비트 #패디각질 #발각질제거 #패디각질제거 #단지네네일가게 #세신비트 #이벤트 #당첨 #실화냐😂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