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플랑(honey flan)마카롱( 여수 ) (@honey_flan)

일요일 오픈했습니다🙌🏻
오늘 까눌레 대신 오랜만에 #오레오퍼지브라우니 /#말차퍼지브라우니 나왔습니다☺️
.
.
마카롱은 9종류
바닐라파베초코/인절미/레드벨벳크림치즈/솔티카라멜/더블크림치즈/로투스/자몽/말차쇼콜라/오레오크림치즈 입니다
.
.
#마카롱#허니플랑#수제마카롱#디저트#마카롱주문#여수#여수여행 #여수맛집 #여수밤바다#여수마카롱#까눌레#여수디저트#여수바다#여수투어#macaron#macarons#honeyflan#atelier
#dessert

미갱⭐️ (@daymoon2124)

-
엄지 백만개 척척👍🏻👍🏻
냉동실에 넣어놓고 진짜 당 떨어질때만 먹는데,
너무 맛있어😭😭 안맛있는게 없다 징징.
-
빵덕후에게 넘나 행복감 안겨주는 엘더.
택배주문 계속 계속 해주세요👏🏻
-
#엘더 #elder #레드벨벳크림치즈파운드
#퍼지브라우니 #브루키퍼지브라우니
#쵸코말차퍼지브라우니 #말차퍼지브라우니
#오레오퍼지브라우니 #쫀득한쵸코칩쿠키
#카카오트리플쿠키 #디저트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빵순이 #빵덕후 #다이어트짜증

손혜정 (@hye84jung)

.
비릿한 녹차맛이 나~줘~야~!!
암~ 녹차지~🌿🌿
.
녹차특유의 비릿한맛이
초코랑 섞이면 초코맛때문에 덮혀서 초코녹차브라우니 먹었을땐 못느꼈다.
얘가 덜 달고 특유의 쌉쎄르한맛이
달달한초코랑 같이 섞인브라우니가 상쇄하며 맛이 더 좋은것같다.
.
.
#말차브라우니#퍼지브라우니#말차퍼지브라우니#브라우니#녹차브라우니#엘더#ELDER#광주빵집#광주맛집#택배빵#빵택배#빵#빵스타그램

빵스타그램🍞먹스타그램🍽️🔜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bbang_you_mean)

#빵유민_엘더 #말차퍼지브라우니 (3500₩)
🔊소리를 들어주세유👂
-
-
#말차 맛이 완전 진하구 쯴쯴꾸우덕🔥🔥
그치만 한가지맛만 있는거보단 #초코 와의 조화가 더 맛나고 덜 물리는것같다🙄
-
그리고 여기 #브라우니 는 무조건 차갑게👊🏻 냉동실에서 꺼내서 좀 먹고 한템포 쉬어서 먹었더니 꾸덕한느낌이 약해지고 표현은 잘 못하겠지만 아주미세한 알갱이같은게 느껴지면서 부담스러운 단맛이 강해지는듯😅
.
.
.
.
.
bgm #정승환 #잠수교
#엘더 #빵 #빵순이 #빵스타그램 #빵택배 #광주빵집 #화정동빵집 #화정동맛집 #디저트 #디저트그램 #간식 #군것질 #달다구리 #녹차 #녹차덕후 #말차브라우니 #꾸덕꾸덕 #matcha #greentea #brownie #dessert #먹방 #먹스타그램

빵스타그램🍞먹스타그램🍽️🔜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bbang_you_mean)

#빵유민_엘더 #말차퍼지브라우니 (3500₩)
벌써(?) 마지막 엘더리뷰구먼😱
이건 only #말차 맛이다보니 #쵸코말차퍼지브라우니 보다 700원이나 비싼😭😭 그만큼 말차맛이 완전 진하구 쯴쯴꾸우덕🔥🔥
그치만 한가지맛만 있는거보단 #초코 와의 조화가 더 맛나고 덜 물리는것같다🙄
-
그리고 여기 #브라우니 는 무조건 차갑게👊🏻 냉동실에서 꺼내서 좀 먹고 한템포 쉬어서 먹었더니 꾸덕한느낌이 약해지고 표현은 잘못하겠지만 아주미세한 알갱이같은게 느껴지면서 부담스러운 단맛이 강해지는듯😅
.
.
.
.
.
#엘더 #빵 #빵순이 #빵스타그램 #빵택배 #광주빵집 #화정동빵집 #화정동맛집 #디저트 #디저트그램 #간식 #군것질 #달다구리 #녹차 #녹차덕후 #말차브라우니 #꾸덕꾸덕 #matcha #greentea #brownie #dessert #먹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언졍 (@kim.even_if)

엘더 말차퍼지브라우니🐤
택배시키시는분들 말차초코브라우니시키시고 이것도 따로시키세요...
진짜 말차진하고 꾸덕하고... 말차생초콜릿 먹는것처럼 촉촉 꾸우덕... 하🤦🏻
아침부터 녹차밭에 와있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달긴단데 그래도 맛있어여...
그냥 시켜서 드셔보시면 압니다..
.
그리고 불면증 극복✨
요즘 너어어무 잘잔다 ㅋㅋㅋㅋㅋㅋ
어느지역에서 자는지가 아니라
그냥 실험실때문에 못잔듯...
출근해야하는 강박관념이 생각보다컸나보당
이제 푹잘자규 일어나서 생활해야지!!!
.
#엘더 #말차브라우니 #말차퍼지브라우니 #퍼지브라우니 #말차 #녹차 #초코 #브라우니 #화정동 #화정동맛집

이선주 (@xxlssjxx)

.
#심플리브레드
#말차퍼지브라우니
.
.
예전이나 지금이나 이끼낀 돌덩어리같은 비줠은 여전 👀✨
묵직하고 단단해서 먹을 때 자연스럽게 잇자국 인증 :)
씁쓰름한 말차향이 감돌고 많이 달지도 않아서 넘 좋은 💓
.
.
.
.
.
#일산#마두역#SimplyBread#빵스타그램#빵순이#빵수니#빵사랑#빵덕후#간식#디저트#당충전#당보충#달다구리#군것질#데일리#일상

헤유 (@heyuu___)

심플리브레드 말차퍼지브라우니❤️
완전 꾸덕 묵직한 브라우니..! 말차맛이 생각보다 많이 났다😚
다크초코랑 말차의 쌉싸름한 맛도 있고 고급진 단맛도 느껴진다
말차벽돌 계속 퍼먹구싶당💕
#빵순이 #빵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마두역 #마두카페 #마두빵집 #심플리브레드 #말차브라우니 #말차 #브라우니 #말차퍼지브라우니 #녹차 #간식 #빵쇼핑 #빵투어 #디저트 #빵 #달다구리 #bread #foodporn #foodstagram #instafood

(@luvgoni)

오후 3시의 행복

희희 (@heehee.hs)

#화정동빵집 #엘더 #말차퍼지브라우니 #존맛탱희😍
.
.
으아아아아아 이거다!!!!!!!!!!! #당충전 빰!!!!!!!!!!!!!! 완죠니 #꾸덕 #달달 #촉촉 쫀득바삭 다했자나요..... 대미친 #존맛 #핵맛 #꿀맛 진짜 이거 하나면 머리띵하고 혀가아릴정도로 달달함ㅋㅋㅋㅋㅋㅋ 완전 대박맛있는 #브라우니 #초코 맛도 #말차 맛도 너무너무 찐해서 좋당 ㅜㅜㅠㅜㅜㅠㅠ 겉부분 바삭한듯 쫀쫀한 것도 완전 #취향저격 이고요... 가운데가 #크림 인가 싶을정도로 꾸덕촉촉해서 이빨자국 선명히 남음. 설마 이게 #녹텔라 인가...완전 쩌덕쩌덕. 브라우니덕후분들 빨리이거드세요
.
먹고 거울을 봤는데 이 사이에 낀거 완전 극혐이라 거울뿌실뻔..... 휴...내얼굴 진짜 깜짝놀랐다..... 너무 흥분해서 흡입했더니...
.
.
#광주빵집 #elder #brownies #chocolate #dessert #dessertgram #foodstagram #instagood #빵스타그램 #먹스타그램 #간식스타그램 #빵순이

빵소리(27) (@bbangsori)

<17.05.25.Thu> #광주 #화정동 #빵집 #elder (#엘더) #말차퍼지브라우니 💚 얘두 징짜 대바규 🤤👍 식감은 똑같이 미친듯이 #꾸덕 !!! 인데 내가 스릉하는 2가지 (#초코 + #녹차) 다 있어서 2배로 사랑행😍 물론 이렇게 있으면 #녹차맛#초코맛 에 묻히는 경우가 많지만.. 요건 따로따로 한 입 섞어먹으면되니깐🙈 넘 마싯어서 애껴먹어도.. 금방 사라져서 슬푸다 엉엉😭
-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빵스타그램 #빵순이 #빵 #광주빵집 #화정동빵집

cafe alley forest (@cafealleyforest)

#옥상전망이아름다운카페 #카페골목숲 #골목숲 #브라우니 #골목숲브라우니 #말차브라우니
#말차퍼지브라우니 #퍼지브라우니 #삼청동 #삼청동카페 #삼청동카페거리 #삼청동카페추천 #삼청동맛집 #카페추천 #카페 #카페거리 #cafe #alleyforest #cafealleyforest
이번 말차브라우니 조금 많이 진해요😅😅
애기직원이 실수로 말차 가루를 거의 쏟아부어서....🌚
아주 녹차녹차합니다🌱🌱
한정 수량 판매할게요 찌이이이인한 말차브라우니!

cafe alley forest (@cafealleyforest)

#옥상전망이아름다운카페 #카페골목숲 #골목숲 #브라우니 #골목숲브라우니 #말차브라우니
#말차퍼지브라우니 #퍼지브라우니 #삼청동 #삼청동카페 #삼청동카페거리 #삼청동카페추천 #삼청동맛집 #카페추천 #카페 #카페거리 #cafe #alleyforest #cafealleyforest
말차 브라우니 정식 출시🚨
수차례의 테스트 끝에 완성한 말차 브라우니입니다🌱
오늘부터 만나보실 수 있어요!!!
정말 힘들게 만든만큼 자신있게 추천👍👍
아몬드랑 초코칩이 듬뿍 올라간 골목숲 특제 말차 퍼지 브라우니 드시러 오세요🍀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