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mksj)

언제나 한식은 짱이야🌶️

Sootaek Hong (@sootaekhong)

My breakfast. Changfan with spicy sauce. Yummy.

드롭존 앞 아침식당에서 창판. 밀가루 반죽에 다진고기와 땅콩 등 들어있음. 계란 넣으면 5위엔 안넣으면 4 위엔. 여기에 라조장이라는 매운 양념 넣어 먹으면 맛남.

#China #Guangdong #Luoding #morning #restaurant #breakfast #changfan #roll #meat #nuts #중국 #차이나 #광동성 #뤄딩시 #아침 #식당 #식사 #창판 #롤 #맛남 #맛집

(@___nariiiii___)

⠀⠀⠀⠀⠀⠀⠀⠀
⠀⠀⠀⠀⠀
장영주니 꼬셔서 쥬만지를 봤는데...
제길..유치해서 원ㅡㅡ 내용도 별로고...
역시 쥬만지는 1탄이 젤 잼있었음..ㅠㅠ
장영주니 영화중간에 잠들었다는거😓😓😓
나와서 나도 민망해서 짜증낫음ㅋㅋ우씨 영화실패😣

집와서 금옥씨가 준 김치부침개랑 만두를 먹기위해
생각해서 만두는 전자렌지에 돌려버림ㅋㅋㅋㅋㅋ
장영주니가 만두가 익은거냐고 물어봐서
익었다고 당당하게 말했는데..밀가루가 묻어있는^^..
.
.
.
#생만두인데찌는걸깜빡😆😆😆😆😆😆
#장영주니기절😥😥😥😥
#빠르게다시찜통으로가져감풉
#사진찍을때까지도안익은줄몰랐음😅😅😅
#금옥씨김치부침개는장떡인줄 #맛남
#요즘금옥씨손만두에꼿힌장영주니

Heo junguk (@gurababa)

즐거운 커피라이프♡ 고마워요. 광사장님ㅎㅎ
#커피 #원두 #아메리카노 #맛남 #세보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