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Kim (@junekimny)

Favorite #tea(#chaitea )and #leftover #sables from #lastnight on #rainy #sunday #morning#Sogood#masala#어제 두명 다 남은 것좀 싸가라고 했더니 다들 괜찮다고 해서 내가 몽땅 다 먹어치워야 되네#머리아프고 #비와서 축 쳐지고#피곤하고 그럴때 한사발 마시고 나면 약 먹은 것처럼 멀쩡해진다

혜미😶LENA (@hyemi_000)

#친스타그램 #커피주의보
열심히 차끌고갓는데 맛집실패하는 너와나는정말...😥 나랑 여자여자하게놀생각하지마 다음엔 해물탕먹는거다그냥

#사진발로찍음 #맛집실패 #쇼핑실패 #머리아프고 #그래도재밋음 #해물탕먹고싶다 @_heekyunggg_

이초연 (@choyeon_0523)

.
.
.
좋다좋다!!!!이쁜그릇도 많았고
귀여운 장난감?그것도 많았고
무엇보다 아무생각없이 구경한게
몇년만인지ㅋㅋㅋ
전시회는 사랑이구나👍👍
담엔 고흐작품 보러 또 가야징☺️!!
.
.
.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전시회 #넘나좋음 #넘나예쁨 #힐링타임 #꿀꿀했던 #우울했던 #머리아프고 #복잡했던 #내기분들 #완벽하게 #깔끔하게 #풀었다 #뭐처럼의여유

Yumi Lee (@zumba_yum)

.
엄마의 영혼은 이때부터 탈탈 털린거 같고😣😣
겨울 외출은 좀 힘들구나...
특히나 모든 짐은 나에게😭😭😭😭
팔이 4개 있으면 좀 덜 힘들려나😭😭😭😭
아...격하게 쉬고싶다아아아아아아~
.
.
.
#두통 #타이레놀시급 #집에가고싶고 #다리아프고 #머리아프고 #난리바가지 #넌신나니 #엄마카드 #부럽다너 #코코몽아로미 #카카오프렌즈솜사탕 #찐득찐득 #끈적끈적 #아악 #개피곤 #영혼가출 #20180210 #6살 #51개월 #1554일 #독박육아 #독박주말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내딸희연이♥️

윤정은 (@je.yoon_98)

술마셔서 머리아프고 속쓰리다했더니 내가 숙취해소용으로먹는 초코우유랑 빠삐코사옴❤️ 초코렛도!!!💛 오빠덕에 이제 속쓰린거 사라졌담😘 .
.
.
#숙취해소 #숙취 #머리아프고 #속아프고 #그래도괜찮아❤️ #오빠는 #세상스윗하네 #초코 #초코우유🍫 #빠삐코 #존맛👍 말도세상스윗하면좋겠지만ㅋㅋㅋㅋ 지금도좋아😜❤️

문채원 (@2__toii)

사진에 없는 애들도 다 잘 살아야돼'^'

Myunghee Choi (@candyra9)

작년 가을에 새로한 벽지가 여기저기 찢어지고 터져서 온 집을 다 다시 해야하는 상황인데 추워로 일단 거실복도랑 내방만 새로 하는데도 완전 난장판, 집안공기는 적색경보이고 공기청정기도 열일 중 ㅜㅜ

#도배 #벽지 #속터지고 #골치아픈 #인테리어공사 잘못해서 이리 #머리아프고 일이 커진다.
#뒷정리 언제 다 하나?
도배야 기사들이 와서 하지만 #청소랑 #집정리 새로 해야하는게 더 큰일 #짜증
일 하던분이 세이콤도 한번 잘못 울려서 사람 다녀가고 아주 #난리 도 아니였다. ㅜㅜ

🌟Sungmi renata Joung🌟- Singer🎼 (@sopranorenata)

키자니아 이야기 #8 (20180206 화요일) - 2부 순식간 시작 화이팅😱

1.고고학자 고대문화재 발굴🔍🔦🗿
- 2년전에 해봤던거라 자신있게 신나게 도전

2.운전면허시험장 🚘
- 2년전에 탔던거라 갱신만 하면 될것을
덤벙이 엄마덕에 아들 고생했네 ㅋㅋㅋ

3.운전체험 - 벤츠 Jeep 직접운행 ㅋㅋ
참 천천히 운행하시길래, 👩:"은규야 속도 좀 내봐~"
👦:"안전운행 해야죠~"
노테너 아들 아니랄까봐 토시하나 안틀리고 같게 대답하시네~ 😎

4.베스킨라빈스 체험🍦🍧🍨🍫
-아이스크림샌드 만들기 아이스크림은 당연 초컬릿 (큰외삼촌 조카 인증)

#2부순식간시작 #단체없어서 #공기쾌적 #은규엄마슬슬정신좋음 #체하고 #머리아프고 #토하고 #정신력으로버팀 #아들이좋다면 #내체력어디간거니

Ellie Heo (@elliea1120)

몇주째 #두통 으로 고생중 #ㅠㅠ
애들때문에 병원도 못가고 약으로 버티고버티다 결국 #일요일 #병원행
#얼마만의자유 가 병원이라니
#머리아프고 #눈빠질꺼같고 #어지럽고 #속미식거리는 #증세 약말고
괜찮은 방법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요
#너무너무괴로움
#편두통#두통#낫는방법
#다둥맘#육아맘#마음놓고아플수도없는현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