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우진맘 뉴스키너 은혜😗 (@asgoodas480)

.
PM7:50!!
오늘의 첫끼니!!ㅠㅠ
아들아~~ 엄마 밥은 먹게 해주겠니??ㅠㅠ
.
아들이 언제 깰지 몰라 통째로 끄내 먹기 신공!!
딸랑구때는 맛보지 못한 레알 육아를 경험중이다~
.
.
.
#독박육아 #레알 #육아 #육아전쟁 #껌딱지 #아들
#덕분에 #저녁이 #첫끼니 #진정한 #육아의맛
#그냥 #밥을 #마시는구나 #젠장 #밥묵고 #힘내자
#아들 #아들맘 #딸 #딸맘 #연년생 #남매 #남매맘
#인친환영 #소통 #부평맘 #인천맘 #육아소통

Hana Choi (@hana._.taeyunmom)

오늘 속이 안좋아서 점심을 거의 못 먹음... 그래서 집에 가는길 배고픔을 참지못하고..
#저녁밥을 먹었다는 지태윤과 이른저녁을 함께😊
.
.
#저녁밥을 먹었다더니...#태윤아..
#먹었다며.....#김밥1인분은#어디로...
#김밥만 시켰음 큰일날뻔
#밥을 먹어도#배가고픈건#왜일까

Mindi.na (@mindi.na)

#저녁 준비 #밥을 넣을지 파스타를 넣을지 아직 맘을 못 정하고 있다. ㅋㅋ 불량 엄마같으니라고!

신애림 (@aerim5529)

드디어..드디어 침대가 왔다..ㅠㅠ
몽크 침대고마워!! 잘때마다 니생각하면서 잠들께♡
은우야 조명 고마워♡
하나야 협탁이랑 밥솥 고마워♡
미희야 티비다이 고마워♡
현진오빠 전자렌지 고마워♡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사선물 #몽크가사준#침대 #은우가사준 #조명 #하나가사준 #협탁 #압력밥솥 #미희가사준#티비다이 #현진오빠가사준#전자렌지 #이제 #완벽해 #호호 #영란이 #밥을 세끼나눠서 먹구 또잔다..#특이하다 이따 일어나서 또먹겠지.. 몇끼먹나 세보는중..

정지원 (@oldstory76)

무쇠솥 사러 나왔다가 점심.

#양동#맛집#불고기백반#영창식당
#장기사#밥을 줘야ㅋㅋ#운전#잘해주니께~

아직도 1인분 6,000원.
반찬도 좋고 ㅎㅎ
시장 나와야 먹을 수 있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