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申贤淑" (@xianshu_shen)

#다이에나롤랑#2년#컴퓨터#모니터2대#대박사건#대표님#짱#난#볼이뚱뚱해#신남#룰루랄라

주님 모든걸 채워주심에 감사합니다
투덜대지않고 일 열심히 하겠습니다!!

김수연 (@kimsuyeon_chuchu)

입체초음파 보러 가는날.
설레임에 잠도 잘 못자고 달려갔는데.. 우리꼬물이~
뭐가 심통이 났는지 손으로 얼굴가리고 발도 숨기고,
선생님이 자꾸 얼굴보려고 초음파기계로 꾹꾹 누르니
화가나서 헤딩을 하고... 결국 중단.
산책시간을 주심.
초코우유 마시며 서방이랑 병원앞을 20분동안 왔다갔다..
(기분 좀 풀어라 아가야~)
겨우겨우 달래서 찍은 한장의 사진. 😥

촬영 재예약 다시하고 돌아옴.
'다음엔 협조 좀 해주세요 아드님!'
#입체초음파 #8개월차임산부 #누굴닮아서그러니 #말안들음 #엄마뿔남 #재예약 #도와주셔 #머리크고다리긴아이 #볼이뚱뚱해 #독감주사 #백일해주사

김소리 스물여덟 편집디자이너 (@168ksr)

#1년전 #다이어트전
간만에 만난 친구들이 볼살 많이 빠졌다 그래서 그런가...? 싶어서 작년사진 다시 봄 ..... 어플 1도 안썼던 사진들ㅋㅋㅋㅋㅋㅋ 맨날 긴머리로 광대가리고 어플로 찍어서 솔직하게 나온사진은 몇장 안되넹
나 많이 뚱굴뚱굴했구나^^ 다이어트 결심하게 된것도 작년 이맘때쯤 만난 그새끼가 유부남이란걸 알고나서 남자따위 필요없다 혼자 독립적으로 멋진녀성이 되어야지해서 시작했던건데.. 지금 생각하면 작년의 김소리 패고싶음ㅋㅋㅋㅋ(ง •̀_•́)ง  올해는 그런 후회없도록 열심히 살고싶었고 9월달인 지금 그래도 바쁘게 잘살규 있능거같당 남은 2017년도 열심히 살아보자꾸나😄❣️🤗😆❤️ #최고의성형은다이어트 #체지방13키로차이 #건뚱이시절
#볼이뚱뚱해 #다이어트

김수연 (@kimsuyeon_chuchu)

부여롯데리조트 2박3일 -> 3박4일로 변경
서방과 꼬물이와 함께하는 여름휴가❤️
너무 좋아하는 나때문에 서방은 계획일정에서 하루 더 연장하심.
아침에 조식먹고 수영장가서 종일 놀다가 기운빠지면 낮잠자고
맞은편에 있는 아울렛구경, 저녁에는 맛집투어 ㅋㅋㅋㅋ
이런게 휴가지~ 뭐 별다를게 있나 😆
#여름휴가중 #부여롯데리조트 #아쿠아가든 #행복해 #또와야지 #가족단위리조트 #24주차임산부 #튼살없음 #서방의배마사지 #장난스런표정 #볼이뚱뚱해

j.hyun♬ (@wjdgus9012)

매복 스릉니를 뺐다
뺄 때 의사선생님이 아프면 손들라는데 살 째자마자 손 들었더니 '이건 아픈게아니라 시린거야~ 마취주사 더 놔줄게~' 선생님 마취 놓는게 쨀 아파요 😃
#볼이뚱뚱해 #마취풀리기시작 #잎사귀치과 #제정신아님 #다덤벼👊

오 조이스 (@kippeumiii)

원래 이거 가꼬 대기실오면 안돼는 뎅.. 이거찍고 바로 혼났음 😅 죄송함미당😢
토크가 넘 길어서 셀카한방 ...히히😊
그래두 잘나와짜나😍💕
_
_
_
_
_
_
#selstagram #셀피 #셀스타그램 #거울샷 #mirror #데일리 #daily #놀러가고싶다 #사기샷 #selfie #힐은다리가넘아프다 #오기쁨 #오슬픔 #ㅋㅋㅋ #오해피 #암낫해피😭 #놀러가고싶어서그램 #볼이뚱뚱해

치즈🧀 (@cheee_zz)

피크닉 가구싶다 여행가구싶다 😢
눅눅해서 머리 다 풀림😑
비는 적당히 왔으면 좋겠다!!! #나로말할것같으몀 #볼이뚱뚱해 #무보정 #원본 #볼살 #젖살 #땡글땡글 #데일리 #daily #makeup #메이크업 #뷰티 #뷰스타그램 #촬영

moomoo fanpage (@hwasabisthighs)

let’s go moomoos for helping our girls set records for 2017! now let’s try to set some more!
#mamamoo #wheein #hwasa #moonbyul #solar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솔라 #볼이뚱뚱해 #yesiam #4withsun #나로말할것같으면

Tryphonia Lee (@tryphonialee)

#첫줄
.
.
ㅇㅓ제 열심히 초고속으로 일을 끝내구 흥신소 마지막 정모를 마친 후 면접보구 홍갱과 쿠우쿠우를 흡입 후 서방에게 영상 톡 보내구 요즘 관리받는 #리엔케이 화장품으로 겁나겁나 기초관리하구 사진예쁘게 나와서 좋아하는데 귀걸이를 안뺀걸 지금 알아버림😭
그래두 기분은 개좋음 👍
.
.
#인친 #팔로우 #페친 #선팔 #맞팔 #좋아요 #90 #년생 #흔녀 #흔녀스타그램 #흥신소 #마지막정모 #쿠우쿠우 #서방 #럽스타그램 #리엔케이 #피부 #피부관리 #바바파파 #잠옷 #낮잠 #나로말할것같으면 #볼이뚱뚱해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