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거/김지연 (@fugi_bu)

#입큰 의 섀도우팔레트!
.
#소녀튜드 A타입으로 해본 오렌지 메이크업이에요 👋
.
컬러들 조합이 무펄5개 펄5개로 활용도가 높고 발림성도 짱😯 무엇보다 케이스가 넘나 귀욥습니다 ㅜㅜ
.
.
.
#뷰티#뷰티스타그램#렌즈#눈화장#눈스타그램#오늘의화장#아이메이크업#데일리메이크업#코스메틱#코덕#일상#소통#팔로우#コスメ#化粧品#メイク#makeup #motd #kbeauty #cosmetics #eyes #eyemakeup #eotd #lens #beauty #dailymakeup

재미지게 사는 박은정씨✨ 손,눈 안에 아름다움을담다- (@jjoung_x92)

진짜 진짜 대 존예 ,, 이제 서야 아트 사진 올리는 내가 미우다 - 💙포칫글리터는 사랑이쥬 , (짧은 손톱도 사랑입니다) , 하트 두번 아니 세번 먹어〰️.
.
.
.
.
.
.
.
. "기본단가 낮춤으로 부담없는 가격⤵️"
💃속눈썹연장 젤네일 내성발톱교정 발각질 전문💃
💌문의사항은 디앰,댓글 환영합니다💌
.
.
.
.
#2W네일
#군산속눈썹연장
#군산네일잘하는곳
#군산네일 #군산네일샵
#수송동네일 #수송동네일샵
#군산네일아트 #선팔 #맞팔 #디엠
#dm #데일리 #데일리그램 #일상 #일상스타그램#소통 #좋아요 #댓글 #친스타그램#소통해요
#뷰티스타그램#여름네일#하트네일#글리터네일#포칫글리터#빈티지네일

이지연 (@jiyeon_lee102)

#Repost @powderroom.event (@get_repost)
・・・
[파우더룸 팔로우 이벤트2] 진짜 리얼 바비브라운 립을? #바비브라운 #너리싱립칼라 #핑크팝
-
@powderroom.event 팔로우 하시면 바비브라운 립스틱을 드려요~❤️
-
바비브라운에서 가장 사랑받는 립스틱은? 바비브라운 너리싱 립칼라!💄✨
블랙&골드의 고급진 케이스 매력과 여름에 맞는 화사한 핑크팝 컬러로 우리 마음을 탕탕!😚💘
높은 발색력에 젤리 광택이 팡팡 터지는 오일립스틱을 만나보세요!😘💕
-
🎀신청안내
모집기간 : 6/22 (목) ~ 7/2 (일)
당첨인원 : 4명
당첨발표 : 7/3 (월)
후기마감 : 7/12 (수)
당첨제품 : 바비브라운 너리싱 립 칼라 오일 인퓨즈드 샤인 (핑크팝컬러)
-
🎀참여방법
1. 파우더룸 이벤트(@powderroom.event)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2.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를 눌러주시고, 신청 댓글 작성!
* 친구 태그와 (리그램하면) 당첨 확률 UP!
3. 파우더룸 이벤트 프로필에 있는 링크를 통해 주소록 등록!
* 파우더룸 이벤트 주소록 링크가 새로 변경되었습니다! 5월 31일 이전에 등록했거나 등록하지 않으신 분들은 새로 작성 부탁 드립니다!🙏🙏
-
#bobbibrown #바비브라운 #바비브라운립스틱 #립스틱 #립스틱추천 #촉촉한립스틱 #cosmetic #화장품 #코덕 #뷰덕 #립덕 #lipstick #뷰티스타그램 #뷰스타그램 #beauty #뷰티 #파우더룸 #파우더룸이벤트 #파우더룸체험단 #체험단 #인스타그램체험단 #powderroom

일랑 (@ylang_b)

👉옆으로 넘겨주세용😊
#스틸라메탈글리터섀도우
#키튼카르마 #로즈골드레트로
-
저두 드뎌 겟했다구여...!!!!!!!
ㅠㅠㅠㅠ
미친펄감보소ㅠㅠㅠㅠㅠ 왜이걸 이제 샀을까 엉엉 실물이 300배는 이쁩니다
키튼카르마 뭐가그렇게 유명한가 했더니 ㅠㅠㅠ 애교살에 발라보고 광광우러따....!!!!!
펄감만봐도 그냥 100점만점에 200점 주고싶은데 단점이라면 양조절 필수라 브러쉬나 면봉이 필요하다는거..?
양조절잘못하면 화장이 다소 지저분해 보일수있다는점?
이정도고 너무예뻐서 저한테는 단점따위 중요치않음ㅎㅎ
애교살에 펄바르는거 갱장히 조아하는 나같은 펄덕후는 당장사셔야함!
-
로즈골드레트로도 이쁘긴한데 애교살에 바르면 색상이 밝진않아서그런가 저는 약간 답답한 느낌이 들더라구여 그래도 예쁘니까 그냥 쓸거야~~~
키튼카르마는 완전 강추강추👍💓
-
두서도없고 혼자신난리뷰라 정신이없디만 코덕심에 불타올라 그런거니 양해해주세여 허헣😍
-
#cosmetics #kbeauty #stila #코덕 #코스메틱 #화장품 #뷰티그래머 #뷰티스타그램 #뷰스타그램 #코덕맞팔

별이맘 👒 (@star_14316)

🍀 신제품 뷰티 테스터 모집
<메이크업헬퍼 아트 팩트 오리지널 노세범>
-
지지난 제품촬영장 게시물에서
미리 살짝 보여드렸었죠~?😎
스타일은 살려주고
번들거림은 잡아주는!!
지금 가장 필요한 "노세범 팩트"를
가장 먼저 만나 보세요😶
얼굴 뿐 아니라 앞머리에도 톡톡
정말 유용한 제품이죠👍
-
🌱뷰티테스터 모집안내
1. 테스터 상품 :
아트 팩트 오리지널 노세범 5명
2. 기간 : 17.06.28(수)~17.07.04(화)
3. 발표 : 17.07.05(수)
4. 리뷰기간 :수령후 1주일이내
-
🌱참여방법
1. @makeuphelper.korea 팔로우
2. 리그램 또는 캡쳐
(makeuphelper.korea 태그)
3. 본 게시물에 좋아요 후 댓글로 <참여완료>라고 남겨주세요!
-
🌱상품을 받으신 후 본인의 계정에
후기를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후기는 마케팅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
#메이크업헬퍼#쿠션팩트#팩트#화장품#화장품추천#쿠션팩트추천#뷰티#뷰티스타그램#메이크업#코덕#makeuphelper#makeup#beauty#cosmetic#kbeauty#리그램이벤트#이벤트#리포스트#화장품이벤트#뷰티이벤트#리그램#6월이벤트#뷰티테스터#테스터모집#노세범팩트#기름종이팩트#아트팩트

SSF (@jihwan.jo.3)

내 피부가 좋아하는 #폴라초이스 에요! 착한 성분을 지니고 있어 부담없이 적용중인 #여드름토너 인데요 ㅎㅎ 별도로 각질제거 하지 않아도 자극없이 슥슥. 요즘 너무 핫하게 쓰고 있답니다 :)
.
.
.
.
#뷰티 #뷰티스타그램 #화장품 #cosmetic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선팔맞팔 #일상 #데일리 #좋아요 #팔로우 #인친 #소통 #daily #day #beauty #like #follow #korea #community #ssf

ELLE KOREA 엘르 (@ellekorea)

입술과 볼을 핑크빛으로 물들여줄 아이템! 바비가 픽한 6가지 제품을 모두 발색해봤어요💕💕
#메이크업포에버 틴트 피니셔 HD 블러쉬 330
#YSL 키스 앤 블러쉬 듀오 스틱 5 프롬 달링 투 핫티
#조성아22 코튼 컬러 드리밍
#VDL 크리미 스틱 젤리 101 하이디
#베네피트 롤리틴트
#버버리 립 앤 치크 블룸 05 피오니

스틸라 코리아 (@stilakorea)

5가지 크림타입 컬러 코렉터 활용법!
by 스틸라걸 다닝님
-
오렌지 컬러 코렉터로 다크써클을 자연스럽게 중화시키고, 피치 크림으로 2차 코렉팅을 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콧등과 눈썹 아래, 이마 등 원하는 부위에 핑크 크림을 발라 하이라이팅 효과를 느껴보세요!
#스틸라 #stila #올인원컬러코렉팅 #코렉팅팔레트 #makeup #colorcorrecting #beauty #뷰티스타그램 #뷰티그램 #데일리그램 #데일리 #リップ #今日のメイク #アイメイク

🎀S͙e͙u͙n͙g͙ A͙🎀 (@seunga3116)

-
전번에 병원갔을때 10명중에 9명은 머리를 아래로 자리를 잡는데 우리 행복이는 아직도 머리가 위쪽에있다고 이렇게 자리안잡으면 무조건 수술해야된다고 의사쌤 무섭게 얘기하구 ㅜㅜ 오늘 병원가는길이 어찌나 떨리던지...아들~~넌 아니??걱정한 엄마의 마음을...그래도 요놈 자릴 잡았다네 ㅎㅎㅎ 역시 우리 아들이야~~기특해~~~
오늘은셀프네일 안하고 샵가서 네일받았는데 난 또 레드를 발랐네~~ㅋㅋㅋㅋㅋㅋㅌㅌㅌ
#산부인과검진 #행복이보러 #울아들#최고#임산부그램 #임산부일상#임신9개월#셀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네일샵 #여우네일 #예비맘 #닭띠맘 #daily #임산부소통환영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