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선생💈선팔/맞팔/언팔 (@yul_hot)

남자고객만 있는거 아님 인증~!^^
단발머리 기르시는 중~아직은 단발!
항상 찍던 포토존은 어두워서
다른 포토존 발견 ㅋㅋ
여기가 조명이 좋은듯 ^^ #열선생과셀카 #단발 #instafic #f4f #instagram #daily #selfie #follow #셀카 #셀피 #좋아요 #선팔 #맞팔 #DM #인친 #청담 #강남 #한국 #일상스타그램
#정샘물 #정샘물인스피레이션웨스트 #열선생 #청담동열선생
#jungsaemmool #jungsaemoolWest #Designer #SeungyulLee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EAST 헤어디자이너 소영 (@sososo_young)

#Repost @soojinchoidance (@get_repost)
・・・
갑작스레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은 만큼 .. 여러분들을 모두 결혼식에 모시지 못해 마음이 쓰이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오늘 결혼식에는 원래 생각했던 대로 가족 분들 만 모시고 진행 하게 되었습니다 . 핸드폰이 초기화 되고 , 저의 번호도 바뀌다 보니 일일이 다 연락 못드린 점 다시 한번 양해 말씀 드립니다. 진심으로 축하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잘~ 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2017. 09. 23 최수진 올림. @soojinchoidance @b_boy_snake #soojinchoidance #최수진 #하휘동 #20170923 #결혼식 #weddingday
-
-
드디어 두둥 언니웨딩촬영날 영상을 올릴수있게됨 ㅋㅋㅋㅋㅋ
넘나 잼있게 촬영했던 9월 가을날 💕
-
-
언니 넘나 축하해용👰🏻😊❤️ 언니의 소중한날에 함께해서 기뿜기뿜 😍😘
-
-
#정샘물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정샘물이스트
#웨딩 #결혼
#헤어 @sososo_young
#메이크업 @junggeum_jang
#정샘물웨딩 #정샘물소영쌤 #정샘물정금쌤 #장정금팀장
#손맛좋은소영쌤 #헤어디자이너소영 #소영쌤
#웨딩헤어 #웨딩메이크업
#업스타일 #번헤어 #로우번 #신부헤어 #신부메이크업
#wedding #weddinghair

zonicoduck (@zonicoduck)

#조니메컵
자연광에서 사진찍으니 몬가 퓨어해보이눈... 오늘 파데도 핍톤보다 밝은 워터블렌드 써서 그런걸까욤..🤔
시나몬레드는 예전부터 영업중이고 태그는 거의 개인태그수준😂이지만 요새 사실 매트립은 웨이크메이크도그렇고 클리오도 그렇고 네이쳐리퍼블릭도.. 너!!!무!!!잘뽑아서 솔직히 질적으로 좋아서 추천은 아니고 그냥 색이 예뻐요;_; ..
👉아이 #이니스프리 쉬머섀도우 #올망졸망도토리 #석양지는동백꽃 맥크리가 생각나는 석양지는 동백꽃(....) 너무 예뿝니다..
👉치크 #정샘물 #인디핑크 자연스럽게 차분한 블러셔!!이것도 9월중에 브러쉬 증정하는 행사중이에요😮
👉#어퓨 #시나몬레드

융이아주미 추억저장소💐💐💐 (@click7925)

잊어버리기전
기록하나✔️
#가을음영메이크업
립색너무이쀼'ㅡ'
#페미닌로즈
점점 장바구니 담아갈께
늘어난다규🍂🍂🍂
.
.
.

JoHyunah (@tenomahj)

나만의 스타실러 사용법.. 컨실러들 덜어놓고 쓰기 #정샘물 #정샘물파운데이션 #스타실러 #rebornwithstar #다시태어나는 피부 #뷰티스타그램

zonicoduck (@zonicoduck)

#조니리뷰
허접하게 리뷰했다가 누름글이 될수도 있어서 미루고 미뤘던 #정샘물 #아티스트아이섀도우팔레트 #템팅앤클래시 에요!
9월 한달동안 공홈에서 팔레트 사면 글리터라이너랑 마스카라 증정해주는 행사중이라 ㅠ0ㅠ 10월로 영업을 미뤄선 안돼겠다 싶어서 가져왔습니다..!
🙆장점
1. 텁텁하지 않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편이에요. 전반적으로 미세한펄이 들어간 쉬머 텍스쳐인데 투명해서 자칫 쉬머 섀도우가 노티나보일 수 있는점을 없애버렸어요.
2. 색구성이...으윽... ㅜㅠ😍 와인에서부터 오렌지 테라코타류 덕후들은 정신못차리게 사정없이 저격해버리는 색구성이에요..#머츄어와인 컬러가 시선강탈이어서 너무 붉은 팔렛 아닌가 싶지만 눈화장은 #테라코타 #빈티지로즈 #번트시엔나 컬러로만 눈화장해주면 많이 치명적이지 않은(!!) 데일리로 적당한 메이크업도 충분히 가능해요. 매트에 가까운 양쪽 두컬러랑 브라운만 사용해서 깔끔한 룩도 연출 가능하고 색조합이 어렵지 않은것같아요.
3.블렌딩이 어렵게 시간들여 안해도 쉽게 되는편이에요! 제형이 발색이 확 되는편도 아니어서 겹겹히 쌓아올리면서 농도조절도 가능하고 가루날림이 진짜!!안심해요.. 잘은 모르겠지만 오일배합을 잘한거같아요
🙎단점
1.가격이 4만5천원대에요. 로드샵이 요새 팔렛을 저렴하게 잘뽑아서 좀 비싼감이 있습니다..ㅠㅠ 하지만 제품질을 보면 어느정도 수긍이 가는 가격이긴 해요. 또 9월동안 2만원대 글리터라이너 같이 줘서..🤔
2. 가루날림도 없고 블렌딩도 잘되고 밀착력도 괜찮은 편이지만 약간 크리즈가 있었어요.
3. 미국섀도우팔렛처럼 발색이 한방에 뽷!!!!되는 팔렛은 아니에요 쉬어한 표현이 장점인 팔렛인만큼 한방에 고발색이랑은 거리가 멉니당
4.패키지 간지는 나지 않습니다(개취) 그렇다고 엄청 조악한 느낌도 아니고 닫을때 자석이어서 초ㅑ 하고 닫히긴해요..그리고 내장브러쉬는 없어요.
.
저는 진짜 맘에 들어서 거의 매일 쓰고있는데 왜 정샘물은 오프라인샵이 하나일까요... 진짜 테스트꼭해보시라고 하고싶은데 8ㅁ8..가격대가 부담이 되신다면 면찬으로 구입하시는것도 괜찮을 것같아요!
#jsmbeauty #artisteyeshadowpalette #temptingandclassy #kbeauty #swatch #makeup #아이섀도우추천

박선아 (@lilyssun_)

마리끌레르....가장 원하지 않았던 색상이 왔다....ㅠㅠ 오렌지가 진짜 안어울려서.....(오렌지는 바를때마다 아프냐는 소리 참 많이 들었음ㅋㅋㅋㅋㅋ브라운보다 더....ㅋㅋㅋㅋㅋ😭) 가을이라 브라운이나 플럼을 원했건만....바꾸고 싶다ㅜㅠㅠㅠㅠ
#마리끌레르 #잡지부록 #이래서랜덤이안돼ㅠㅠ #정샘물립스틱 #정샘물 #대전에서교환하실분ㅠㅠ #오렌지레드

みよこ明洞 (@miyoko.myondon)

とにかくスゴい❗️
この...コンシーラーとファンデーションが一体型になったパクト‼️

カバー力が半端ないファンデーション👌

立体的メイクの神。
透明感・水光肌の産みの親と呼ばれる...それはそれは有名な韓国の女優さんから男性俳優までメイクをされている『チョン・センムル』さんのコスメブランドの 《スターシーラーファンデーション》

カロスキルに今年オープンした
お洒落~なショップで
@shelbee_co スタッフがメイクを落とし...
どれだけシミが隠せるかを
体はって体験してくれました~😁

日焼けっ子なので、キャンディー・キャンディー(わかるかなぁ?笑...赤毛のアンのが若いかなッッ…爆)なみのシミがある彼女なんですが...
正直!全部隠せた!!とは、言いませんが...✋
気にならない程隠せたのは事実ですッッ😉✌️

って…スワイプしてbefore ~after の写真を見て下さい~ 私が語るより早い~ッッ😅👌

もー❗️韓国コスメ…メイクアップアーティストさん達のコスメブランドが良すぎて毎回発見だらけです🎵(お店情報はblogを見て下さいね♪) ㆍ

#韓国 #韓国コスメ #韓国美容#カバー力 #キープ力 #優秀 #ファンデーション #コンシーラー #ジョンセンムル #スターシーラーファンデーション #cosmetic #kbeauty #koreancosmetic #한국 #미용 #뷰티 #화장품 #코스메 #코스메틱 #파운데이션팩트 #정샘물 #jungsaemmool #스타실러파운데이션 #お店情報はブログで😉

케이트 웨딩플랜 박진민실장 (@jinmingram)

.
단아한 아름다움을 지닌 민정씨.
.
조용조용 수줍게 촬영을 하고
이렇게 예쁜 결과물이 나왔어요💛
.
.
#케이트웨딩플랜 #케이트웨딩 #웨딩 #웨딩스타그램 #웨딩플래너 #세젤예 #헤이스 #헤이스스튜디오 #정샘물
#wedding #bride

하늘🐜 (@3kimsky3__)

💗
코랄 청슌 화장:)
-
핵심 설명쓰 ㅎㅎ💛
피부 -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라이트)'
눈썹 - '에뛰드에서 제일 연한 아이브로우' 빈부분만채움
눈 - 메인 섀도우로 '이니스프리 쉬머 24해변의 불꽃놀이' 씀
마스카라 '마조리카마조르카꺼 초록색'
블러셔 - '정샘물 에센셜 치크 블러셔 (루디코랄)'
입술 - 베이스로 '로레알 립스틱 (크레용 센셋)' 바른 뒤 , 메인 컬러로 '정샘물 하이틴티드 립락커 풀글레이즈 (퍼키코랄)' 발랐음
_
p.s✨오랜만에 뷰라 했는데,
끝나고 다시 돌려보니 제대로 답변 많이 못 드린게 많았네요!~
나름 화장에 집중한답시고...ㅎ죄송해요😢
그래도 예전처럼 오래 안걸리고,
1시간으로 거의 다 끝났었어서 다행이었던 것 같아요:)
또 언제 할지 모루겠디만 다음번엔 좀 일찍 예고 하겠슴다!
소중한 시간 내어주셔서 시청해주신 것 감솨드립니다
#메이크업#곱슬머리아니예용ㅎ
#정샘물#에뛰드#이니스프리#마조리카마조르카#로레알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