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원.변함없는사람.나의 이야기 (@suwon57.knu10)

2017.5.1 5월의 시작! 잠실 석촌호수 걷기~~^^ 도심속의 호수라는 새로운 곳을 볼수있어서 너무 좋은것같다~~^^ 지방사람으로서 아직 서울구경을 다 못해보고있는데 앞으로의 주휴무일은 우리나라 수도인 서울 여행을 쫌 더 알아보고 좋은 경치 좋은 음식 힐링 할수있는 시간을 가져야겠다^^#잠실 #석촌호수 #걷기 #힐링 #시원한 #새벽공기 #롯데월드타워 #높다높아 #자신감 #충전 #입사 #5개월차 #신입사원 #앞으로 #더열심히하자 #하루의소중함😌 #긍정의힘 자정이 넘은 시간에도 걷기운동하시는분들이 많다^^또한번 새로운걸 배우고 간다!

eun-jonee (@eun_jonee)

약 5개월만에
내 손으로 다시 돌어온 부케
갱아 예쁘게 잘 말려서 포장까지 했네😍
넘 예쁜것💐
민갱이 덕분에 행복하게 살겠고만😉💕
고마워🙆
.
.
.
.
.
#울산 #남구 #북구 #신혼 #신혼부부 #새댁 #5개월차 #친구가 #말려준 #부케💐 #너의 #정성이 #보여서 #감동😂
지금은 #임신중 #입덧 중이지만 그래도 좋은시간
#날씨 #짱좋구요😁

VERO.MOMO (@little_vero.momo)


흑백사진 아니지만 흑백사진이 된
너의 침대 사진 ~ 🐩
너 자꾸 내 코를 물어서 너무 아포
오늘 혼자 있게 해서 미안해
아가야 ~ 내일은 산책 많이 하자 우리
-
#실버푸들 #푸들 #모모 #5개월차 #까망모모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반려견 #사회화 #똥꼬발랄
#DOG #puddle #모모스타그램 #모모일상 #강아지
#아침산책 #똥꼬발랄 #귀요미

유부녀💑 화니건이맘❤️ (@haguniii)

#결혼#5개월차#반지#휴일#토끼정 에서 밥먹다가
눈부셔서 손으로 가렸는데 반지가 예뻐보여서ㅋㅋ
#사랑해 #뭐하고놀지 #오글오글

UnA _makeup (@imbeauty28)

사랑스런 내강아지
자고픈 내강아지
우리가족 사랑둥이

#반려견🐶 #스피츠 #여아몽실이 #5개월차

김민정 (@89.12.27)

우리 애프리🍎는 아들이라네요
#5개월차#16주#임산부그램👶🏻

윤혜미 (@lovemom1119)

이제 대약 자몽 한개 크기 만한 오개월차 사랑이는 아리따운 여자아이랍니다~^^ 누굴닮았을 무척 궁금한 우리 사랑이~~ 얼른 보고 싶네용😘😘
#꼬꼬맘🐔 #5개월차 #여자아이#사랑해❤️

김연희 (@kyh5423)

#까꿍이 #생후132일 🍏

차암동마실ㅋㅋ
낯가림 극뽁? ㅋ 잘안겨있넹ㅋㅋ
하율이 많이컸넹ㅋㅋ
#하율오빠 ㅋㅋㅋ

#지민이 #일상
#귀요미
#2살 #5개월차
#원숭이띠아기
#딸 #딸래미 #딸랑구 #딸바보
#딸스타그램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