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똥이♡ (@hye_bomvely) [similar]

철부지 엄마 860308🌸 자상한 아빠 880114🌸 2016.04.30💑 봄♡ 2015 09 12 am11:32 개나리 ♡ 2016 08 19 am04:10 고양이,일상 , 리뷰 , 먹방 , 요리 ,다이어트

개똥이♡ (@hye_bomvely)

#첫줄
우리 봄이 첨엔 진짜
리모컨만 했는데
어느새 곧 두번째 생일이네
퇴근하고오면 늘 문앞까지
뛰어와서 발라당해주는
내사랑 우리 오래오래함께살자♡
.늦은밤 왠지 모를 우울감이랄까
.
#아깽이 #봄이 #이쁜고양이 #인형같은고양이 #하얀고양이 #터키쉬앙고라 #캣스타그램 #냥이엄마 #애묘인 #사랑한다 #오래살자 #내새끼 #추억사진 #아가고양이 #내사랑 #catstargram

개똥이♡ (@hye_bomvely)

#첫줄
오늘저녁ㅋ
친정부모님께서 사위주라고
다슬기를 잡아다 손질 까지
다해주셔서 간다하게 국을 뚝딱!
호박잎도 살짝 찌고
며칠전 담궈둔 콩나물장이랑
메인은 수육ㅋㅋ배불배불
.
.
#홈쿡 #집밥 #먹스타그램 #오늘의저녁 #수육 #호박잎 #다슬기국 #저녁식사 #집밥스타그램 #콩나물장 #신혼 #맛나다 #엄지척 #사위사랑 #오늘의식탁

개똥이♡ (@hye_bomvely)

#첫줄
죙일 고기 노래하다 못먹고
그럼 걍 안먹으면 될것을ㅠ
고기 발이라도 씹는다ㅋㅋㅋ
매콤 닭발이랫는데
안매워서 불닭양념 투하💕
주말끝낫네 ..젠장.😭 .
.
#닭발 #불닭발 #닭발덕후 #술안주 #호로요이 #혼술 #야식 #매콤해 #좋네 #내일출근 #악몽같다 #헬요일 #월요병 #삼겹살먹고싶어 #우울해 #고기사랑 #일찍자자 #수면장애자 #먹스타그램 #아가리어터 #니나노

개똥이♡ (@hye_bomvely)

#첫줄
밥해먹기싫다ㅠ
걍 머먹기도 귀찮다ㅠㅠ
안먹어도 배부르고싶다ㅠ
실컷 뒹굴러다니다가
불고기덮밥 대충 말아먹고
다시 뒹굴 낼출근이라 더 우울.😭 .
.
#일요일 #주말끝 #귀차니즘 #게으름뱅이 #직장인 #점심밥 #소불고기덮밥 #친정엄마김치 #괜히우울 #지루해 #폭염주의보 #집밖은위험해 #배부르네 #그래도우울 #저녁머먹니 #고기사죠 #서방님 #신혼 #먹방

개똥이♡ (@hye_bomvely)

#첫줄
아빠가
캣글라스 야무지게 키우고
생색은 엄마미가 낸다!
요 화분들고 공중에서 흔들면
애애앵 하며 달려온다ㅋㅋㅋ
아이 귀요앙~♡♡♡
.
.
#캣글라스 #고양이 #하얀고양이 #터키쉬앙고라 #반려묘 #냥스타그램 #catstargram #사랑해 #이쁜고양이 #고양이는사랑입니다 #냥집사 #캣맘 #냥덕후 #마징가귀 #솜뭉치 #딸둘 #인형같은고양이 #애묘인

개똥이♡ (@hye_bomvely)

#첫줄
어제 반찬 실컷 해놓고
치킨이 땡긴 우리는
치킨 파티ㅋㅋㅋㅋ
아 좋다ㅋㅋ불금가떠💕💕
불멸의 수면장애로
새벽 세시반에 잠들었는데
오늘은 꿀잠자게찌ㅋㅋㄱ
.
.
#치맥 #불목 #치킨파티 #필라이트 #filite #아로마호프 #코끼리맥주 #초록코끼리 #품절대란 #멕시카나 #땡초치킨 #간장치킨 #먹방 #먹스타그램 #배불 #다욧은내일 #꿀잠예약 #신혼부부 #일상 #좋구나

개똥이♡ (@hye_bomvely)

#첫줄
요리책만보면 난독증 되는 나.
모든 음식을 못먹게 만드는 나.
첨으로 밑반찬을
퇴근하고 후다닥 까진 아니지만ㅋ
워낙에 손이 느려 열심히만들었다.
뿌듯하고 뭔지 모를 벅참까지ㅋㅋㅋ
돌아와요 지안맘
저말고도 모두들 기다립니당!
맛나는 반찬 잘먹을게요 넘 감사해요♡
.
.
#홈쿡 #제이맘의홈쿡 #집반찬 #밑반찬 #요리 #반찬만들기 #요리스타그램 #직장인 #요리책 #주부놀이 #전날먹는반찬 #후다닥요리 #실전요리 #뿌듯 #먹스타그램 #일상 #퇴근후일상 #들깨무나물 #버섯볶음 #오뎅볶음 #매콤새우볶음 #한식 #가정식 #깨소금부자 #무늬만주부 #고양이 #고양이발 #솜뭉치

개똥이♡ (@hye_bomvely)

#첫줄
신랑 회사 직원이
베트남 여행 다녀옴서
사왔다는 커피ㅋ나 커피 중독자라고
울 신랑이 또 챙겨서 내가방에 넣어놈ㅋ
콘삭 이라는 다람쥐똥💩 커피ㅋㅋㅋ
역시 마싯어 ..설탕이 갯수별로잇지만
노프림 노슈거 이게 짱이지
음 스멜🙈🙉🙊
.문새야 나 키티컵 아직도쓴다ㅋ@m_saehae_
.
#커피 #커피성애자 #아메리카노 #다람쥐똥커피 #베트남커피 #콘삭 #콘삭커피 #노프림 #노슈거 #커피스타그램 #여행선물 #득템 #마싯다 #감사 #다정한신랑 #키티컵 #머그컵 #커피좋아 #일상 #직장인 #배고파 #기승전점심

개똥이♡ (@hye_bomvely)

#첫줄
어느덧 직장생활 11년차 즈음 ..
얼떨결에 들어온 회사는
첫직장이였고 그속에서 결혼도했고
지나고 보니 마지막이 될것도같은데
시간이 이렇게 가다보니 직장권태기인가
무기력증인가 ..염증이난다 ...
아무것도 하기 싫고.
평일아침이.출근길이.
지옥 문으로 걸어들어가는것같다.
나는 지금 이 난관을 어떻게
이겨내야 하는걸까 .

개똥이♡ (@hye_bomvely)

#첫줄
하ㅠ나는 왜 사진을 발로만 찍는가ㅠ
진심 실물 깡패 핸드메이드 파우지인뒈ㅠ
암만찍어도 발고락으로 찍긔ㅠㅠ
배뽈록 뚜루가 뱃속에 있는데동
열심히 그리고 넘 이쁘게 만들어보내준
금손을가진 윤수깅 ...부럽
센스있는 컵받침도 귀엽긩♡
실제론 넘이쁜 먹색?곤색?ㅋㅋ
누빔파우치인데 미안하당ㅠ
마데인 윤숙 박은것도 넘이쁘고
색감에 크기 수술까지 대박임
박음질도 이캐 꼼꼼할수가없지!
잘쓸게영♡♡넘나이뽀♡♡
.
.
#파우치 #핸드메이드 #핸드메이드파우치 #테슬파우치 #수제작 #실물깡패 #금손 #내친구는금손 #나는똥손 #폭풍미싱 #꼼꼼이 #파우치추천 #누빔파우치 #기분좋아 #고마워 #강추

개똥이♡ (@hye_bomvely)

#어제사진
어젯 밤 우린 구미로 달렸쥬
구미 옥계 신랑 친구가게
99불닭!
언제가도 어느곳과도 비교하지 못할
불닭의 맛 !!
왜 우리 동네엔 없냐긔ㅠㅅㅠ
포장해 올것을 ㅠ오늘되니 또 생각 ...
.
.
#불닭 #99불닭 #구미 #구미옥계 #구미맛집 #옥계맛집 #오돌뼈 #닭날개 #술안주 #소주를부른다 #맛잇게맵다 #먹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계란찜 #생각나는맛 #넘맛나는것 #매운맛홀릭 #불토 #신남

개똥이♡ (@hye_bomvely)


#첫줄👉👉
여심 저격 빵야빵야🌸🌸
완전 핑크핑크한 쌍빠 어딕트핑크톤업선쿠션
완전 핑크 성애자인 나한테 뿅 반하게만든다그ㅠ
케이스도 핑쿠 샤르르 묻어나오는
크림도 핑쿠💕👉👍
바를때마다 뿜어져 나오는 향기도
넘 향긋하고 기분조아조아
화장한 얼굴에 수정해도 1도뭉치지않고
맨얼굴에 바르면 톤업업 피부톤이 업😄
완전 좋다긩~♡ 완소템이라농~♡
.
.
.@mellowtree_official
#멜로우트리#쌍빠#SAMPAR#어딕트핑크톤업선쿠션#쌍빠핑크선쿠션#선쿠션#선크림#자외선차단제#뷰티#뷰스타그램#뷰티스타그램#코덕#코스메틱#화장품#체험단#체험단후기 #취향저격 #강추 #핑크핑크해 #여심저격 #핫아이템 #넘나좋은것 #물광효과 #완소템 #인생템 #셀피 #셀스타그램 #오오티디 #인친

개똥이♡ (@hye_bomvely)

#블링블링
쟈나쟈나 너무 편하쟈나
이뿌쟈나😄😄
똥손도 금손을 만들어주는
인코코! 슥잘라서 슥 붙이고
넘나 쉽다긩~~
발색도 최고라긩~~
여름엔 딱! 블루! 실버! 아니겠음?
아항항 이번 휴가 네일은 너로 정해땅💕👍
.@15g_korea
.@incoco_kr
.
#인코코 #INCOCO #올리브영 #붙이는네일 #여름네일 #휴가네일 #네일아트 #셀프네일스타일링 #패디큐어 #페디큐어 #15그래머 #코덕 #취향저격 #강추 #셀프네일 #넘나이쁜것 #세상편함 #발색최고 #스티커네일 #간편함 #네일추천 #뷰티스타그램 #셀피 #셀스타그램 #셀기꾼 #selfie #얼스타그램 #좋아요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