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한비❤️ (@babi_hanvi) [similar]

바비한비/ 핫한비/먹비 🌟🌟🌟🌟🌟GOLD🌟🌟🌟🌟🌟🌟🌟 🌟 Korea a freelancer model 🇰🇷 🌟 🌟 협찬은 Direct Message 주세요. 🌟 🌟🌟🌟🌟🌟🌟🌟🌟🌟🌟🌟🌟🌟🌟

윤한비❤️ (@babi_hanvi)

종합병원을 가면 오래걸리고 비용 많이 나올까봐
병원 두 군데 나눠서 갔다가 채혈만 두 번 했다.
바보ㅠㅠㅋㅋㅋ

이번주 방송 못 하게 됐습니다.
죄송합니다ㅠㅠ

윤한비❤️ (@babi_hanvi)

요즘 몸이 왜 이러지?ㅠㅠ
날 잡아서 종합검진 받아봐야그따.

윤한비❤️ (@babi_hanvi)

✅
블랑이 한 박스 마시고 기분 좋게 취한 윤한비C.
블루 블랑 넘나 예쁘고 맛있다~🖒
😁😁😁😁😁😁😁😁😁
.
.
.
#블랑 #블랑맥주 #크로넨버그
#크로넨버그1664 #Kronenbourg
#kronenbourg1664 #blanc
#1664스타일 #witbier #블루블랑
✅

윤한비❤️ (@babi_hanvi)

✅
청량감이 좋은 맥주~ 블랑 랑 랑 랑~~~
어서와~ 블루 블랑 처음이지?😉✌️
(70년대 광고 따라하기 😁😁😁)
.
.
.
#블랑 #블랑맥주 #크로넨버그
#크로넨버그1664 #Kronenbourg
#kronenbourg1664 #blanc
#1664스타일 #witbier #병맥주 #블루블랑
✅

윤한비❤️ (@babi_hanvi)

머리 색 바꾸고싶당~~~~

윤한비❤️ (@babi_hanvi)

✅
요거 진짜 강추! 🖒
크림 타입이라 립밤 없이 요거 하나면 끝!
영상 보면 아시겠지만 진짜 안 묻어난다! 대박🖒
(제가 바른 건 '코랄'색입니다~)
.
.
.
#밀키드레스 #밀키드레스틴트 #바비틴트
#겟잇뷰티1위 #컬러팝틴트 #소녀틴트
#틴트 #틴트추천 #바비메이크컬러팝틴트
#lips #lipsmakeup #뷰티 #예쁘다
✅

윤한비❤️ (@babi_hanvi)

✅
컴터 사양땜에 방송은 망하고ㅜㅠ😤😧
어제 방송 때 먹다 남은 샌드위치 점심에 먹고 배탈나고ㅠㅠ😤
요즘 왜 툭하면 배탈나징?ㅠㅠ
죄송합니다ㅠㅠ😭
✅

윤한비❤️ (@babi_hanvi)

✅
오늘 방송은 쉽니다.
수, 목, 금 늦은 8시반에 뵐게요.
죄송합니다ㅠㅠ
✅

윤한비❤️ (@babi_hanvi)

✅
나 따라해봐요~ 요렇게~ 아이참 재미있구나~🎶
요즘 이 포즈가 유행이라눙ㅋ
(기분 좋은 일요일~ 너무 신난 한뱌😁)
.
.
.
#smt #smtseoul #smtseoul3층
#댑 #포즈 #따라하기 #dab #ledab
✅

윤한비❤️ (@babi_hanvi)

.
게으른 한비야!
집에서 코어운동이라도 하지 않으련?
그 손에 든 치킨 내려놓고! ㅋ

저 사진이랑 비슷하게라도 다시 만들어보자!ㅋ
.
#운동 #재미없어 #귀찮아
.

윤한비❤️ (@babi_hanvi)

24일 금요일 저녁 7시. 첫방.
bj핫한비와 인사 나눠요~
(매주 월, 수, 금 늦은 8시반. 팡팡티비에서 함께해요❤️)

윤한비❤️ (@babi_hanvi)

✅
나 요즘 와이리 바쁘노~
오늘 하루는 컨디션 충전, 당 충전 좀 하자~^^
달달한 카라멜 마끼아또~~
✅
#condition #charging #tired #疲れた #gorgeousgirl
✅

윤한비❤️ (@babi_hanvi)

✅
요즘 나만의 필수템 미스트.
너무 바빠서 하루도 안 빠지고 화장하는 요즘
메메 미스트가 내 피부를 지켜준다~^^
✅
@madeandmake_official
✅
#메이드앤메이크 #madeandmake
#메메 #미스트 #메메미스트 #3초미스트
#안개미스트 #연예인미스트 #인생템 #뷰티
#코덕 #aresabeaute #美得每刻
#필수템 #애정템
✅

윤한비❤️ (@babi_hanvi)

(With Korean comedians😄✌️)
.
친한 지인의 아버지 산수연.
초대해줘서 고마워~
오늘 개콘 개그맨분들 거의 다 봤당~ 꺄오~~😘
.
아니 근데... 여자 개그맨들도, 희랑 나도
다 같이 오징어 됐어ㅠㅠ 내가 젤루 이상하게 나옴ㅠㅠ
그래도 올린다! 언팔하지마ㅡㅡ
.
.
.
#이수지 #박소영 #오나미 #개콘 #개콘개그맨
.

윤한비❤️ (@babi_hanvi)

나도 나도 pitu ~

윤한비❤️ (@babi_hanvi)

매주 월,수,금 늦은 8시30분. 함께해요~^^
.
.
.
#핫한비 #hothanvi
.

윤한비❤️ (@babi_hanvi)

나의 웨이브 실력을 보여줄게~~😁😅😉
( I can't dance. 😅😢😁)
.
.
.
#몸치 #웨이브 #ihavetwoleftfeet
#wave #funnyvideo #funnygirl
#hothanvi #핫한비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