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 (@quizsy) [similar]

#먹방요정 Do-woon, Kim 15.04.14 👶🏼 세가족👪의 허세없는 무보정 일상 인스타 ✨ 혹시 실수로 언팔되신분들은 꼭 DM 주세요.

쏘쏘 (@quizsy)

김도운 #빵떡
갑자기 저런 표정을 지으면 엄마가 #심쿵 하잖니 😍😍
도운이 사진 찍은 걸 가만히 보니 다 저 옷이네....
#단벌신사 느낌
😂😂

쏘쏘 (@quizsy)

#트니트니 #벌써일년 트니트니 덕분에 도운이가 많이 활달해진듯
#초코칩선생님 과 함께
구르기 매트에서 상장 주신다고 불렀는데
구르기 하는 자세 잡다가 상장주시니 어리둥절 😁😁

쏘쏘 (@quizsy)

오늘도 #쌈바투게더 #메인댄서
#sambatogether
댄서분이 뭔가 알아들을 수 없는말로
외국인 특유의 유연한 눈썹을 이용해서 도운이 귀엽다고? 얘기해줌
곧 끝나는 #쌈바 아쉽다
😭😭😭😭😭
#언니오빠들가지마요 #엉엉
#나보다멋지면다언니오빠

쏘쏘 (@quizsy)

도운이 #일상
모두 #롯데월드 에서
😂😂😂😂

쏘쏘 (@quizsy)

#패션후르츠 #아이셔 를 기대했는데
진지하게 오독오독
😍😍😍
#로운샤브샤브

쏘쏘 (@quizsy)

#위대하신김정은수령동지
외칠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고 이쁜것
#하루종일 #롯데월드 에서 #아빠랑

쏘쏘 (@quizsy)

이 댄서분 매력 쩐다
😍😍😍
#롯데월드 #쌈바투게더
이건 자투리시간 미니공연 ㅎㅎ

쏘쏘 (@quizsy)

#팀랩월드 에서 누구나 찍는다는 샤랄라샷
얼굴 자체 뽀샵 완료 #가족사진

쏘쏘 (@quizsy)

잠실근처 살면서 한번도 못가본 #팀랩월드
도운이 조리원친구 프랑이네랑 같이 입성
힐링되는 전시물들이 좋은건 둘째치고
언니랑 형부랑 사진 완전 예쁘게 찍어주셨음
😭😭😁😁
맨날 지나가면서 고래다 하고 그냥 지나갔는데 가까이서 한참동안 고래구경하던 도운이
덕분에 잘다녀왔어요~~~

쏘쏘 (@quizsy)

#롯데월드 쌈바투게더
브라질 사람들 그 느낌적인 느낌은 정말이지 못따라가겠음 ㅋㅋ
같은 춤을 춰도 어쩜 저렇게 표정이랑 유연함이랑 굴..곡 도 ㅋㅋ
싸인받고 싶을정도
😘😘😘

쏘쏘 (@quizsy)

#요플레 먹다 꾸벅
그만 먹자고 해도 단호박
#sleepingbaby

쏘쏘 (@quizsy)

집에서 만든 #요플레 먹이니 죽죽 늘어나서
피부에도 자연히 양보하게 되는 😁😁

쏘쏘 (@quizsy)

글쎄 이걸 뭐라해야할지
#레이싱모델#옥수수트럭사장님 의 중간이랄까
#친정엄마의기록

쏘쏘 (@quizsy)

#오션월드 에서 놀다가 아기들은 늘 그렇듯
갑자기 취침 ㅎㅎ
뭐가 제일 재밌었냐 물으니 #호빵맨 #부릉부릉 이 제일 재밌었다는 도운이
우리가 하도 물었더니 이제 우리한테
"오늘 재미있었어?" 라고 묻는 도운이 😁
-
올해 두번째 속초여행
지난번에는 미세먼지와 강풍주의보로 애먹었는데
이번엔 호우주의보로....
속초와는 안맞는걸로 ㅋㅋ
오죽하면 속초여행에 오션월드가 왠말
😭😭😭😭 #Repost @bears1108 (@get_repost)
・・・
#오션월드 #급숙면

쏘쏘 (@quizsy)

#친정엄마의기록
엄마는 도운이가 떼부릴때 나중에 보여주려고 ㅋㅋ
사진을 한장씩 찍으신다고했다
그 중 한장

쏘쏘 (@quizsy)

기린이랑 코뿔소랑 #사진찍어줘 하면서 딴데보는 ㅎㅎ
(엄마 폴더폰이라 화질이 나빠 미안)
#경찰병원 소아과를 한동안 드나들던 김도운
드디어 구내염 완치판정
(입은 아팠지만 밥은 안거르셨던...)
거금 만원들여 진단서 떼고 등원 😘
진짜 한달동안 계속 감기 부비동염 구내염 등 잔병치례로 약먹였는데
이제 건강한 여름보내자❤️

쏘쏘 (@quizsy)

#친정엄마 랑 도운이랑 #꽁냥꽁냥
도운이 오래자면 심심해서 깨우시는 친정엄마
나는 그런일 못함 😅

쏘쏘 (@quizsy)

#나홀로휴가 #아침8시풍경 #옥수수먹방
#심플라이프 를 위해 #폴더폰 으로 바꿨더니
인스타 쉽지가 않네요 ㅠㅠ

쏘쏘 (@quizsy)

도운이가 좋아하는 #아기돼지삼형제 노래 에 맞게
책 빌리러 도서관에 😊
-
아이랑 책 보던 어떤 엄마는 함께 보던 책 10권정도를 그냥 두고 가네요.
이런거 보는거 #스트레스 🙊🙊🙊🙊🙊
#트니트니 에서도 애 안잡고 맘대로 하게 놔두는 엄마도 정말이지 #스트레스
이런거에 제가 너무 예민한건지 😅😅😅

쏘쏘 (@quizsy)

누구한테 전화왔어? 하니까 "사람들" 한테 전화왔다고 ㅎㅎ
전화 받아보랬더니 자기가 한말 반응 정확히 안해줘서
계속 "사람들" ㅎㅎㅎㅎ
하고 싶은 말은 많은데 안따라주니 침이 막
침 언제까지 흘리니 😅😅
More...